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발이식 수술 6일되었습니다. [ㅋ리어 의원]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6일
연령대
30대중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A형
<수술전 앞짱구>
<수술 6일 후 앞짱구>
<수술당일 앞짱구>
<앞짱구 수술2 일차 현미경>
<앞짱구 수술 6일차 현미경>
<뒤통수 (추가예정)>
원장님의 인스타에 골프 36홀 진행하셧는 사진보고 원장님의 강려크한 파워및 지구력에 앞뒤 생각하지 않고 선택하였습니다.
참조: ( 영상 04:00분 에 원장님 파워풀드라이버샷) : https://youtu.be/PPocljD0fzs
수술 당일날 야간근무를 마치고 강남으로 뛰어가 9시 30분 수술이지만 9시 15분에 도착하여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고있으니 마침 원장님께서도 해우소에서 컨디션 좋은 표정으로 인사를 해주셧습니다.ㅋㅋ
머리를 감고 수술을 준비하였습니다.
간호사 3분이 미리 준비를 하셨고 그 중 한분 간호사님은 능수 능란한느낌이였습니다.
수술을 시작하는데 저는 주사 맞는거를 극도로 싫어합니다..
하지만 원장님께서 손가락으로 이리저리 누르시면서 주사를 놓으셨는데
누르시는 느낌? & 손톱느낌 ?& 주사느낌?( 엎드려있어서 느낌상적음) 이 혼란이 되어 마취주사가 들어가는지도 몰랐습니다..
마치 주사계의 손흥민같은 페이크 드리볼을 보는느낌이였습니다.
그다음 원장님께서 저의 뒤통수를 미시는데..................................
그다음편은 다음에 적을께용.ㅠㅠ 일하고와서 피곤하네요
다음에는 뒤통수 올릴께용 와이프가 찍어줘야하는데 ㅠㅠ 교대근무가 달라서 ㅠㅠ
곧올 암흑기가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
클리어의원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