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600모 (1800모낭)
- 수술경과 480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젠 이마 시원하게 깝니다 1년 4개월 됐어요
-
3년 전
-
4,686
15
유전+타고난 엠자+옆머리 없음 트리플 콤보였던 제 머리가 바람 불어 머리가 날리는 걸 극도로 싫어했던 제가 이제는 완전히 달라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부터 어느 병원이 좋을지 알아보면서 그리고 수술하고 지금의 결과를 얻은 걸 바탕으로 생각해보고 결론을 내리면 모발이식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의사의 훌륭한 수술 실력 + 병원의 전문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나는 수술 잘하고 시스템이 좋은 걸로 소문난 곳이라 믿음이 갔었고 다나의 많은 졸업 후기들을 보면서 참고를 했었고요
특히 수술한 분들이 셀카 후기를 많이 올려주신 게 더 리얼한 경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병원 선택하는데도 도움이 됐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저와 동류의 탈모인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후기를 몇 번 올렸었던 거고 저처럼 졸업하실 수 있단 희망을 가지셨으면 하고요 모두 화이팅하셨음 합니다
수술 전부터 어느 병원이 좋을지 알아보면서 그리고 수술하고 지금의 결과를 얻은 걸 바탕으로 생각해보고 결론을 내리면 모발이식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의사의 훌륭한 수술 실력 + 병원의 전문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나는 수술 잘하고 시스템이 좋은 걸로 소문난 곳이라 믿음이 갔었고 다나의 많은 졸업 후기들을 보면서 참고를 했었고요
특히 수술한 분들이 셀카 후기를 많이 올려주신 게 더 리얼한 경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병원 선택하는데도 도움이 됐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저와 동류의 탈모인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후기를 몇 번 올렸었던 거고 저처럼 졸업하실 수 있단 희망을 가지셨으면 하고요 모두 화이팅하셨음 합니다
M2형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