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6개월이지난 모발이식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언제 자라날까.. 하면서 기다리던 저,
지난날의 비어있던 제 이마도 잊은채
이쁜 짧은머리 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네요,
벌써 어느덧 6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는데요,
사진처럼 빽빽하게 채워진 제 이마 보이시나요
이젠 앞머리를 깐 머리를 해도 당당하게
살아갈수 있음에 너무너무 좋습니다.
솔직히 사람이 진짜 무서운게 언제 비어있었지 할정도로 자연스럽고 아니 그낭 처음부터 제머리인거 같습니다.. 그정도로 자연스럽고
사람들도 저 모발이식 한줄도 모릅니다..ㅋ
왜 이마 안까고 다녔냐고..할정도에요
사실 저는 엄청 심한 탈모는 아니었지만
항상 넓은이마에 컴플렉스도 있고, 오래살진 않았지만, 자신만만했던 풍성했던 10대,20대초중을 지나 30대에 들어서니 모발도 많이 가느러지고 뭔가 비어있는 제 머리를 보면 항상 거울볼때마다 자신이 없었습니다. 많지도 않던 앞머리는 바다위에 물미역마냥 듬성듬성거리고, 저도 이마가리기 급급했는데... 바람이라도 불면..어후...끔찍하죠..
그러던 와중에 알아보고 여러군데 상담받다가 강남에 있는 모두모의원에서 후기도많고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니 괜찮은거 같아서 초이스한뒤, 몇일후 바로 수술했는데 정말 0.1%의 후회도 없습니다. 저는 제일 걱정했던게, 수술한부위가 아프면 어쩌지..일상생활 바로 못하는거아니야..하며 걱정했는데 수술하고 처음에만 조금 아프지 어렸을때 놀다가 넘어져서 무릎까진거마냥 언제 아팠냐는듯이 그냥 자연스레 빠르게 치료되더라구요,
혹시라도 저와같은 고민으로 모발이식 고민하시는분들 그냥 생각 다 내려놓으시고 지르세요..!!
신나서 주저리주저리 후기가 길어졌는데,
뭐 앞으로는
탈모가 오는걸 방지하기 위해
약도잘먹고 머리도 이쁘게 기르고 다듬고 반복하여 1년뒤 완벽하게 성장한 제 모발들과 함께 후기로 찾아뵐게요,
고민하고있는 당신들, 혹은 형님누나동생님들
저 살면서 조그만거 하나에도 자책많이하고 후회도 많이하는데 이거는 개미만큼도 없으니
저에게 속는셈치고 한번받아보세요
삶의질이 달라집니다.....
그럼 6개월뒤 또 1년뒤후기로 찾아뵐게요
건강하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