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 모발이식하고 2주 지났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507모
(2254모낭)
수술경과일
14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A형
<수술 전>
<2주 후>
안녕하세요. 라비앙에서 모발이식 4507모 받았고 2주 지났습니다.
유전 탈모로 일찍이 탈모가 진행됐고 약도 먹어보고 관리도 해봤지만 나아지질 않았습니다.
항상 출근 전에 준비를 하는 시간만 30분이 걸리는 등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아지다 보니 고민을 하다가 결국 모발이식을 하게 됐습니다.
절개 모발이식을 하게 된 것은 이식을 해야 하는 수가 많기도 하고, 생착률이 더 좋다고 들어서 절개 모발이식으로 하게 됐습니다.
수술할 때 국소마취를 하는데 마취할 때 많이 아팠지만 그 이후로는 통증이 전혀 없었고 직접 과정들을 볼 수 있어 안심이 됐습니다.
많이 심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려 중간에 배가 고팠는데 간식을 주시기도 하고 생각했던 것보다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가장 불편했던 것은 잠을 똑바로 누워서 자야하는 것과 금연, 수술 부위 가려움이었고 통증은 진통제 챙겨주신 것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실밥제거를 했는데 머리 감는 방법도 다시 알려주셔서 그 방법대로 샴푸도 잘 하고 있습니다.
수술하고 이식한 부분에 머리카락이 자라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몇 년째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모발이식을 해서 뿌듯하기도 합니다.
암흑기가 온다고 하는데 시간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8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