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 비침이 많이 좋아진 1년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600모
(23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50대초
수술범위
A형
<전>
<후>
작년 6월에 수술받았는데 드디어 1년의 시간이 지났네요.
그동안 문제 없이 꾸준하게 경과가 좋아서 제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즐겁게 감상하면서 보내온 것 같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2300모낭이나 심어야 하는 대량이식이다 보니 헤어라인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추가로 윗 부분도 심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했듯 2300모낭이라는 많은 양을 심어야 해 약간 걱정도 했었습니다.
뒤통수에서 무한하게 뽑아 이식을 할수 없을 뿐만 아니라 뽑게 되면 그자리는 평생 머리가 나지 않기 때문에 수술전까지 걱정되는 마음이 약간은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 것도 안하면 아무 것도 변하는게 없기에 잘 될 거라는 주문을 스스로에게 걸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다행이였던 건 수술 전 탈모약을 먹은 게 효과가 있어서 수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병원도 대량이식으로 유명한 다나에서 하다보니 잘될 거라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다나가 정말 전문적이고 유명하더라고요.
수술 전에는 두피에 살색이 많이 보였는데 이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거울 볼때마다 감쪽깥이 좋아진것 같아 매일마다 수술 효과를 실감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사람이 달라보인다고 할 정도니 잘 되긴 잘 된 것 같습니다.
전 이미 수술 성공한 사람이니깐 아직 안 하신 분들께 모발이식을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괜히 스트레스 받고 우울해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병원 알아보시고 상담하셨으면 합니다.
제게 새로운 인생을 안겨준 다나도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6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