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4000모 4개월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2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이식 전. 프페 복용전. 삭발하기 전 사진 두장이었습니다. 4월 8일.>
<여기까지가 이식 직전과 직후 사진들이었습니다. >
<쭉 반삭하다 머리 기르는 중입니다. 이사진은 현재보다 더 짧을때 사진입니다.>
<이사진부터가 현재사진입니다.>
<얼굴 가리느라고 좀 지져분해졌네요..ㅋ>
4월달에 머리를 기르면 윗머리는 숱이 없고 옆머리는 숱이 많아 푹~ 꺼져버리고 양 옆으로 퍼져버리는
현상(?)이 일어나서 더이상 커버할 수 없음을 깨닫고 이식 결정. 삭발.
반삭발하고 사진을 찍어보니 처참하더군요.. 두피가 그대로 보이는 정도인줄은 정말 몰랐거든요.. ㅠㅠ
이식병원으로 가서 프페 처방전 받고, 5월중순부터 프페복용 시작했고,
5월 22일 모제림에서 4000모 했습니다.
벌써 4개월 흘렀네요..
정수리부분은 프페로 많이 복구 된거 같은데 m자는 확실히 좀 비어보이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보통 3~4개월부터 이식모들이 올라오시는거 같은데..
저 아직 더 올라올까요? 이식직후랑 많이 비슷해진거 같아서 이제 이식모 올라온게 끝난게 아닌가 싶어서
살짝 슬픕니다... m자가...ㅠㅠ
왁스라도 바르면 속이 더 비어보여서 어쩔 수 없이 흑채를 뿌려야 합니다.
각도에 따라 보여지는게 좀 차이가 있습니다.
친구들이 반응은 거의가 놀라기는 하는데 몇놈은 비슷한거 같은데? 하는놈도 있더군요..
아마 지금 정도가 탈모 09~10년때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느낌상... (07년도부터 빠지기 시작..)
그때의 사진이 없어서 확인할 길은 없지만요..ㅋ
프페 꾸준히 복용하면서 이식모가 좀 더 올라올게 남아있기를 바라면서...
그럼..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5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