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200모 (2100모낭)
- 수술경과 350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당일 불안하고 초조했던 그날의 생생한 후기
-
9개월 전
-
2,557
모발이식 수술을 결심하고 드디어 수술날이 다가오자 여러가지 걱정으로 불안감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잘못되면 어쩌지라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별 상관은 없었고, 든든한 실력넘치는 병원의 의료진 선생님들 덕분에 아직도 수술결정을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전 지방에서 KTX를 타고 오전 10시까지 병원에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해서 현재상태를 사진으로 기록하고 수술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저는 수면마취를 선택했는데, 혹시나 깨지 않으면 어쩔까라는 걱정도 컸던것같아요
하지만, 이 걱정들은 모두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수술할때부터 저의 걱정을 덜어주셨고, 부담된 저의 마음과 잘되길 바라는 심정으로 수술대위에서 숫자를 셈과 동시에 저는 이미 마취가 되었습니다.
저는 비절개 방식을 택했습니다. 원장님께서 뒷통수를 보시더니 돌출 나온 뼈로 절개는 봉합시 어려울 수 있다는 좋은 판단이었습니다.
처음 마취가 깼을때에는 뒷머리에서 채취를 하셨고, 저는 앞이마를 무언가에 기댄채 수술에 들어갔습니다.
어느정도 지났을때, 일어나니 벌써 수술이 끝났습니다.
잠깐 눈을 감고 일어났는데, 모든 수술이 끝나는 마법이 이루어졌고 그 날의 찍은 사진을 후기로 첨부해드립니다.
저는 지방에서 왔기에 하루 숙박 찬스를 사용할 수 있었고,
(이게 가장 감사했습니다!!!! ^^ 수술한 바로는 감염 등 여러가지 케어의 문제를 단숨에 해결해주셨어요!!)
생착스프레이와 약을 주기적으로 잘 챙겼고
저녁밥은 제육덮밥 아침엔 맥모닝+아메리카노를 주셨던 그날을 잊지 못합니다!
지금 글쓰는 지금은 수술한지 거의 1년이 되었고, 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다음 후기에는 한 달이 지나자마자 시작된 암흑기의 저의 심정과 사진을 담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54,424
-
- 01-03
- 조회 949,927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