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히든컷 5000모 모발이식 후기입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모발이식 전>
<모발이식 전>
<모발이식 후 1일차>
<모발이식 2주 후>
모발이식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이번에 히든컷으로 하게되었습니다. 평소에 별로 신경을 안쓰다가 어느날 거울을 보고 2년전 사진을 보니 앞머리가 너무 비어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상담 후 수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도 이마가 넓은 편이기도 했고, M자 인거를 인지하고 있어서 바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받을때 5000모를 듣고 살짝 충격받긴했는데 상담도 너무 잘해주셔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히든컷이 정말 티가 안난다고 해서 모엠의원으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최고의 선택이였던거같습니다. 해외 거주하는데 미국 돌아와서 동생이 모발이식 한거를 모를정도로 티가 안납니다. 아직 머리가 자라지는 않았지만, 헤어라인을 보면 이미 엄청나게 만족중입니다. 주변에도 남자가 M자면 무조건 하는게 좋은거같다고 추천하고있을정도로 엄청 만족중입니다. 수술할때도 마취주사도 별로 아프지않았고, 원장님도 그렇고 다른 분들도 너무 신경을 잘 써주셔서 수술 잘 받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2주차지만, 상당히 만족중이기때문에 혹시 후기를 보고 계시다면 모발이식 강력추천드립니다. 늦지않게 20대에 해서 더 좋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