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탈모 비절개모발이식 1362모낭 6개월 후기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전>
<수술하고 바로 찍은 사진>
<한달>
<6개월>
M자탈모로 되게 오랫동안 고민했고, 20대 나이에 점점 더 넓어지는 이마를 보니 안되겠다 싶어서 큰 맘먹고 수술한지 벌써 6개월 됐습니다.
M자탈모가 심해질수록 제가 하고 싶은 머리스타일에 제약이 있더라고요. 넘길 수도 없고 매번 머리를 기르고 다녀야 하니까 답답하기도 하고요.
나이에 비해 이마 라인이 점점 높아졌고 안되겠다 싶어 탈모약을 2년정도 먹었는데 진행이 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다시 자라지는 않았어요.
모발이식 카페나 커뮤니티 검색 많이 해봤는데 모발이식 하신 분들 마다 하루라도 더 빨리 모발이식을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해보니까 만족도도 크고요.
모발이식 결심하고 병원을 찾는데 정말 많더라고요. 여의도부터 강남까지 잘한다는 곳들은 시간 나는대로 상담 다녔고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곳은 강남 연세모나의원입니다.
비절개로 처음부터 알아봤기 때문에 비절개 전문으로 하는 병원들을 위주로 찾다가 연세모나를 알게됐는데 원장님 경력도 오래되셨고, 하루에 딱 한명만 수술한다고 하니 저한테 집중에서 수술을 잘 해주겠구나 싶었어요.
오전부터 수술 시작해서 오후에 끝났고요. 붕대 감고 비니쓰고 택시타고 바로 집에 갔습니다.
수술하고 3일정도는 찌릿한 통증이 있긴한테 약먹으면 괜찮았고요. 모발이식하고 초반에는 아침 저녁으로 매일 2번씩 샴푸해줬는데 이게 좀 귀찮더라고요.
모발이식을하고 출근하는건 상관없지만 무거운 짐을 들거나 두피를 압박하는 행동은 안좋다 하더라고요. 저는 주말끼고 일주일 채워서 쉬고 출근했어요
디자인은 원래 제 헤어라인이랑 비슷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렸고요
모발이식하고 3주 정도 지나서 암흑기가 시작됐고요. 한달정도 되니까 사진 정도로 빠지더라고요.
모발이식하고 3주까지는 가렵고 각질도 나오고 해서 가장 신경쓰이고 3주 지나서부터는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지금 6개월 차, 모근 튼튼해진거 보이시죠? 만족하고 있고 엠자 라인이 자연스러워서 더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