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654모 (1327모낭)
- 수술경과 300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앞머리 모발이식 2654모 수술 10개월 후기
-
4개월 전
-
2,420
안녕하세요?
아버지쪽 탈모 영향을 받아서 저는 M자는 아니고 앞머리가 듬성 듬성
점점 약해지고 빠지는 탈모가 나타난 형태였습니다.
M자나 정수리 탈모는 후기 많이 봤는데 저 처럼 앞머리 듬성 듬성 빠지는 분들은 거의 못봤습니다.
탈모 유형 중에서 좀 특이한 케이스인듯 합니다. 뭐 유형은 달라도 모발이식이 가능한 부분이었습니다.
앞머리 다시 복구하기 위해 2654모 이식 받았고 10개월 지나 병원 다녀온김에 후기 남깁니다.
사회 초년생이라 비용 세이브 차원에서 절개로 했고 수술할 때 일주일 휴가 내고 수술받았습니다.
수술하고 2주차에 실밥 제거하고 지문샴푸 하기 시작했는데
이때부터 이식한 머리들 빠지기 시작해 암흑기였었는데. 저는 동반탈락 없었고 이식모들만 빠졌었습니다.
암흑기는 진짜 수술전으로 돌아간거 같이 이식한 머리들 다 빠졌어요 ㅋㅋ
모르는 사람들은 수술했는데 그대로라고… 해서 멘탈이 살짝 흔들렸는데
머리 내리고 다녀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암흑기 지나고 5개월쯤 부터는 머리 많이 자란게 보이고 7, 8개월에 거의 다 자랐습니다.
두피 감각이상이나 통증은 전혀 없고
절개 부위도 뒷머리 들추고 자세히 찾아봐야 보일 정도라 평소에는 전혀 티 안나네요.
수술부위도 자연스럽게 채위진 느낌이라 수술한 티도 안나고 그냥 탈모전으로 돌아간 느낌이라
더 만족합니다.
10개월이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마치 처음 상담 온것처럼 계속 친절하게 관리해주고
이쯤되면 궁금한것도 없는데 계속해서 유지에 대한 내용 알려주시고 하시는게 좋네요.
여러분도 득모 하세요.
이상 후기 마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54,363
-
- 01-03
- 조회 949,820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