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 모발이식 2759모 수술 직후 후기입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전>
<수술직후>
안녕하세요, 지난 주 수술받았고 사진 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아직 심한편은 아니지만 탈모 유전이 있고 스타일 신경을 많이 쓰는데
M자 부분이 약해져서 하루라도 빨리 수술받고 약 먹으면서 관리하고자 수술 받았습니다.
모발이식은 사실 유튜브에서 먼저 수술을 알게 되었는데
쌍커풀 수술처럼 그렇게 정형화된 수술이 아니었고 심도가 깊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나름 공부도 좀 해보고 저에게 맞는 최적의 수술법을 찾았더랬죠.
저는 얼굴비율도 그렇고 아직 심한 편이 아니라 라인은 내리지 않고
M자 부분만 채우는걸로해서 2759모 M자만 채우는걸로 이식 받았습니다.
나름 공부를 하고 기준을 세워 병원 알아보고 후기랑 평판, 비용, 사후관리, AS, 마취 등 비교해보고
한나이브로 최종 픽했고요. 수술과정이나 지금까지 특별히 문제 없고 생착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후기를 작성해보면서 돌이켜보건데 진짜 좋은 병원은 금액도, 규모도, 실력도, 디자인도 아닌
얼마만큼의 나를 봐주느냐가 관건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저 수백~수천명 중에 한명인 환자가 아니라 정말로 저의 상태에 귀기울여주는 곳이요.
물론 100%인 곳은 없으나 그중에 저에게 맞는 병원은 골랐고 이제 기다리는일만 남았습니다.
아직 실밥 남아있고 암흑기도 앞두고 있는데요.
무조건 잘 나올것이라는 생각만 가지고 지켜보렵니다.
최종 평가는 머리 자라면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