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344모 (1672모낭)
- 수술경과 250일
- 연령대 4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노블라인 모발이식센터]
조기 졸업 했습니다. (8개월차)
-
2일 전
-
621
안녕하세요. 방송쪽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장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매일 마주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외모에 대한 민감도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카메라로 잡히는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직업이다 보니, 어느 순간 거울 속 내 모습을 보면서 ‘이마가 좀 넓어졌나?’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연예인이나 배우는 아니지만, 어느날 문득 현장 스케치를 하며 조명 아래에서 찍힌 제 사진을 보니 고민이 깊어지더군요 ㅜㅜ
그러던 차에 친한 배우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머리에 관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그 배우가 모발이식 잘하는 원장님이 있는데 한번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라며 적극 추천을 해 주었습니다. 아무래도 배우들은 화면에서 보이는 외모 관리에 민감할 수밖에 없으니까, 믿을 만한 정보라 생각하고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죠.
사실 그전에도 몇 군데 병원을 가봤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만큼 이마라인을 낮추려고 하면 밀도가 떨어질 수 있다며 추천하지 않는 곳이 많았습니다. 결국 선택해야 했죠. 이마를 낮출 것인지, 아니면 밀도를 유지할 것인지. 그런데 둘 중 하나를 포기하는 게 쉽지 않더군요.
반신반의하며 백현욱 원장님을 찾아갔는데, 의외로 아주 안되는건 아니고, 저의 케이스면 밀도 유지하면서도 이마라인을 내릴 수 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솔직히 처음엔 ‘이게 가능해?’ 싶었지만, 직접 다양한 케이스를 보여주시면서 설명해 주셨고, 그걸 보니 말이 되겠더라고요. 이 정도 자신감이면 믿어볼 만하겠다 싶어 바로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수술 후 촬영장에서는 모자를 쓰고 다녀서 딱히 티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암흑기’ 없이 지나간 것 같더군요. 다른 분들은 모발이 한 번 싹 빠졌다가 다시 난다고 하던데, 저는 4개월 차 사진을 보면 빠지지 않은 모발이 많았습니다. 물론 제 입장에서는 티가 날까 싶어 초반엔 모자를 썼지만, 5~6개월 차가 되면서 머리가 자연스럽게 올라오니 모자를 벗고 다니게 됐습니다. 주변에서는 "뭔가 달라진 것 같은데?" 정도의 반응만 보였고, 그런 반응이 나름 뿌듯하더군요.
6개월이 지나면서 저도 모발이식을 했다는 걸 잊고 지냈습니다. 그러다 병원에서 8개월 차 경과 체크 문자가 오더군요. 그제야 "아, 맞다. 나 머리 심었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원장님께서 예상치 못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바로 ‘졸업’ 판정을 받은 거죠. 솔직히 너무 놀랐습니다.
‘조기 졸업’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그 대상이 제가 될 줄은 몰랐거든요. 기쁘기도 했지만, 만약 미리 알았더라면 고민하느라 머리 싸맬 필요 없이 더 일찍 했을 텐데 싶더군요. 뭐, 어쨌든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졸업 후기를 남기게 될 줄은 몰랐지만,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발이식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백현욱 원장님과 상담 한 번 받아보세요. 현장에서 매일 카메라를 들고 사람들을 보는 입장에서, 확실히 추천할 만한 선택이었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54,344
-
- 01-03
- 조회 949,798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