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6506모 (3253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자라다의원]

자라다의원 모발이식 후기 (1일차)
-
5개월 전
-
1,355
5월 2일 자라다의원에서 모발이식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3253모낭 이식 진행했습니다.
수술 당일 오전 9시에 병원 방문 해서 오후 9시 30분 넘어서 병원에서 나왔어요. 대량 이식이기도 하고 혈압 문제도 있어서 조금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수술 일주일 전 병원에 방문했을 때 혈압이 높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크게 걱정을 하지는 않았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큰 문제가 되더군요... 마취도 잘 안 되고, 피도 많이 나고, 팝핑 현상도 더 많이 일어나고...등등...
모발 이식을 생각 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술 전에 혈압은 꼭 체크 하시길 바래요..
수술 과정에서 제일 힘들었던 것은 대량 이식이다 보니 가만히 있는 시간들 이었던 것 같아요. 비절개 비삭발로 진행해서 채취 시간도 엄청 길었고 이식 시간도 엄청 길었습니다. 이 긴 시간들 동안 정말 고맙게도 원장님과 수술 스텝들이 엄청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더군요. 불편한 것은 없는지 아픈 것은 없는지 수시로 체크해 주셨습니다.
수술 당일은 머리에 마취도 되어있는 상태고 해서 아픈 것을 잘 몰랐던 것 같아요. 대신에 마취 상태라 약간 묵직하고 약간 내 머리인지 잘 모르겠는 느낌? 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 날 오전 병원 방문해서 붕대를 풀고 머리를 감았습니다. 모발 이식한 부위는 괜찮았는데 채취한 부위가 엄청 따갑더군요. 집에 와서도 생착 스프레이랑 잘 뿌려주고 있습니다. 아직은 마취가 덜 풀린 느낌입니다. 따가운 느낌은 있는데 엄청 아프지는 않아요. 채취한 부분은 묵직하기도 하고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4,151
-
- 01-03
- 조회 958,683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