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 수술경과 3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나라피부과의원]

모나라피부과의원 모발이식 후기
-
4개월 전
-
448
수술계기
파마하면 크게 티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여자분들이 보기에는 아니였나봅니다.
회사생활 중 엄마뻘 되는 여성 동료직원분들이 요즘 기술이 좋아 뒷머리 어차피 밀꺼면 앞머리에 양보하라는 충고에 설득당해 모발이식 수술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회사 이직하는 과정에서 잠깐 자격증 준비하고 남은 시간에 수술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병원선택
저는 병원을 1곳만 상담받고 진행했습니다.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담당 의사선생님이 전문의 과정까지 수료하시고, 환자 한명에게 집중하시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깊이 공부하신분들이 좀 더 많은 열정을 가지고 계시고, 많은 환자보다 한명한명에게 집중하시는 모습이 책임감이 더 강할꺼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병원 안가고 여기서 바로 진행 하였습니다.
수술당일
수술 4시간전에 물,음식,사탕,껌 등 모두 안된다고해서, 수술 당일 새벽 5시에 물한모금만 마시고 오전 12시까지 병원에 도착하였습니다.
수술진행
수술실에 들어가면 먼저 의사선생님이 뒷머리를 티안나게 밀어주십니다.
피도 뽑고 마취도 하면 뒷머리를 채취하시는데, 저는 엄청 아플꺼 같았지만 정말 아무 느낌 없이 끝납니다.
머리 심을때 초반에는 수면마취로 잠깐 자고 일어납니다. (저는 입벌리고 잤는지 수술 끝나고 밥먹는데 약맛만 나더군요 ㅋㅋㅋㅋ)
잠에서 깨면 나머지 수술을 진행하는데, 부위별로 따끔한 정도는 다릅니다.
근데 아픈것은 참을만한데, 갈증이 심한것은 참기 힘들더군요 ㅠ
갈증빼고 수술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수술전날 짠음식 먹지말고 수술 5시간전이라도 살짝 물을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수술 2일차
집에서 샤워하고 찍은 모습입니다.
제일 중요한 시기라고 해서 조심히 살고 있습니다.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병원후기
인포직원분들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님들 열정적으로 수술 진행해주셔서 모든 서비스에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10
-
- 01-03
- 조회 957,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