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1800모 (900모낭)
- 수술경과 7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여성 헤어라인 모발이식 절개 1800모 후기
-
4개월 전
-
380
압구정 모우림의원 에서 절개 1800모 헤어라인 모발이식 한 후기 남겨요!
머리숱은 많은데 유전적으로 헤어라인 M자가 비어있는 편이라 어렸을 때 부터
컴플렉스 였어요. M자 가리려고 헤어라인 타투도 해보고.. 앞머리를 잘랐다가 더 부각되는 것 같아 길렀다가를 계속 반복하다가 헤어라인 타투도 많이 옅어지고 헤어팡팡도 귀찮아서 큰맘 먹고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타 병원도 몇번 상담 갔었는데 너무 많은 모수를 진단 받고 비용도 부담스러워서 고민이 많았는데
마지막 상담 이었던 모우림에서 과잉진단도 없었고 강요하는 분위기가 아니여서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병원 인테리어가 감성카페 같아서 무섭지 않고 심적으로 편안한?느낌에 수술 결정한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겁이 좀 났습니다
날짜 예약하고 다음주에 바로 수술 받았고,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자로 재시면서 디자인 해주신 후 수면마취로 진행을 하게 되어서 자고 일어나니 다 끝나있었어요.
몽롱해서 수면마취 깨느라 힘들었던 것 말고는 고통을 느끼거나 했던건 없었던 것 같아요!
당일 날 오후엔 뒷통수 절개 부위가 욱신욱신한 느낌이라 주신 약 먹고 타이레놀 한알 더 먹었습니다
약 먹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일 다 했던 것 같아요!
첫 날 밤에 아파서 잠 깰까봐 침대 옆에 타이레놀 두고 잤는데 너무 잘 자버렸어요.
이건 팁인데 비행기에서 쓰는 목베개 끼고 베개 두개 받쳐서 자면 절개부위 안눌리고 잘 잘 수 있습니다!
다음날 병원에서 샴푸받고 나서는 핏기는 많이 사라지고 생착스프레이 잘 뿌려주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붓기는 많이 없었어요 3~4일차에 노란멍 이마에 살짝 보이는 정도 였어요~!
일상생활에서 무리한 동작이나 머리를 베개에 그대로 기대지 않는 이상 통증은 거의 없었고 아물고 있어서인지
가려움이 조금 힘들었어요!
내일 모레 실밥 풀러 가는데 풀면 가려움이나 배김은 확실히 덜 해질 것 같아서 기다려집니다..!
지금처럼 잘 자라서 암흑기 없이 잘 기른 모습 얼른 보고싶어요~!!
오래 고민했는데 잘 된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
비포 사진
애프터 사진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47
-
- 01-03
- 조회 957,7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