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160모 (158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한나이브 절개 3160모 이식 직후
-
2개월 전
-
501
진짜 저는 조금 빠르게 20대 초반부터 앞머리 털리기 시작했는데
탈모약은 벌써 먹음 뭐가 안될거 같은 생각에 안먹었던거 같습니다.
특히 부작용이 조금 걱정되어서 안일하게 방치했었습니다.
저는 탈모샴푸쓰고 미녹시딜 써보고도 했는데 열심히 관리하지 않아서 그런지
계속 밀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약때문인거 같습니다.
M자도 아니고 사진에서 보듯이 앞머리까지 파이기 시작해 W 탈모가 됐습니다.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모발이식 결심하고 탈모약 복용도 시작했는데 강남이랑 압구정, 신사역 쪽이랑 한나이브까지 병원 엄청 돌아보고 최종 선택했습니다.
선택이라고 할 것도 없었고 이미 어느정도 마음에 결정을 하고 간 터라
예약금은 모두 걸지 않고 한나이브만 수술날짜를 예약하러 갔었습니다.
근데도 다른 병원을 간 이유는 비교해보기 위해서 였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사실 대다모 처음알때부터 봐둔 병원이었습니다. 그때는 5년전? 정도 였는데
매일 마다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원래는 지역의 작게 한층을 쓰는 병원이었는데
지금은 7층 건물 하나를 쓰는 걸 보고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 생각했고 수술받고 싶었습니다. 실제 상담 받았을때도 비용도 괜찮았는데 원장님 상담이 저랑 맞는거 같더라고요
제 얼굴형 맞춰서 디자인 잡아주시고 무조건 이식하는게 아니고 라인이랑 머리 방향 이런것도 고려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후기도 많고 사후관리도 설명해 주셨는데 본것과 동일하게 좋더라고요.
아침에 이식 시작해서 오후에 끝났는데 병원에서 밥도 주셨는데 금식해서 배고팠는데 진짜 맛있던 기억이 남니다. ㅎㅎ 디자인 해주신대로 촘촘하게 잘 이식된거 같아 일단 마음에 듭니다. 사후관리 잘 챙겨서 받고 득모하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43
-
- 01-03
- 조회 957,749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