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6146모 (3073모낭)
- 수술경과 21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자라다의원]

3073 모낭 모발이식 후기
-
2개월 전
-
785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 10년 이상 알아본거 같은데 앞으로도 계속 알아만 보고 시간만 흐를까봐 이번에 마음을 잡고 그동안 알아보던 자라다의원에서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제 기억으로 대다모에 처음 찾아온게 15년정도 전쯤 이었는데 그동안 시간이 많이 흘러 모발이식 기술 수준도 상당히 올라왔다는 생각도 들어서 실패 위험도 적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상담과 견적은 작년 하반기 즈음 받았고 3000모낭 견적 받았고 수술은 올해 6월 24일 받았습니다.
수술 당일 9시 즈음 도착하여 최종 상담 및 디자인 후에 환복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탈모면적이 커서 M자와 정수리를 집중적으로 심고 전두부까지 이어지게 모발을 이식하게 되었습니다. 3000모낭이라 3번 차례에 걸쳐 모낭 채취와 이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술은 11시 부터 19시까지 진행되었는데 의사 선생님이 직접 채취와 심는걸 하다보니 엄청 피곤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술을 마치고 머리에 붕대를 감고 병원에서 예약해준 호텔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수술 당일은 생각보다 푹 잤고, 다음날 내원하여 붕대를 제거하고 거품샴푸 한 후에 귀가 하였습니다.
수술 부위가1~5일 까지는 괜찮았는데 6~9일까지 채취부위 통증이 생겨 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14일차에 내원하여 딱지를 모두 제거하였고 오늘 3주차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채취부위의 가려움과 가끔 찌릿한 느낌이 있고 정수리쪽에 감감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거라 생각이 들고 어제부터 이식모가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적지않은 모낭수를 힘들게 이식하여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고 분기마다 내원하는데 다시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만족도는 아직까지는 수술과 수술후관리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최종 수술 결과가 나오는 1년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393
-
- 01-03
- 조회 957,69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