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비절개
- 이식량 6100모 (305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정수리 탈모로 혼용 6100모 이식 완료했습니다.
-
2개월 전
-
849
반갑습니다. 저도 아주 심한 탈모인입니다.
이제 수술했으니 탈모인이였다고 과거형으로 말하는게 맞는거 같기도 합니다.
30대부터 탈모 시작됐고 30 후반부터는 정수리가 아주 시원하게 벗겨진 상태가 되서 오랫동안 가발 쓰고 생활했어요. 늦은 나이지만 이제 가발벗고 내 머리로 살아보고자 모발이식을 결심했는데 너무 많이 벗겨진상태라 이식 수술 자체가 어렵다는 곳도 있더군요.
정말 여러곳 상담 받으러 돌아다니다가 한나이브 성형외과에 상담받으러 갔고 한나이브에서 대량 모발이식 방법으로 혼용법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상담에서 믿음이가고 마음에 들었는데 그래도 한번 고민은 해봐야 했기에 집에와서 생각도 하고 찾아 보는데 모발이식으로 한나이브의 수술 후기가 굉장히 많더군요
대부분 저 처럼 많이 벗겨진 사람들은 다 혼용법으로 이식한 것을 보고 결심했습니다.
며칠 고민해 보고 결단을 내려 수술 예약을 했고 마침내 지난주에 수술까지 마쳤습니다.
살면서 수술이란걸 해본적 없는 몸인데 처음 수술을 받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수술을 받고
나와보니 입원할 필요도 없고 바로 집으로 갈 수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잘 받았습니다.
수술받고 며칠간 쉬면서 가끔씩 욱씬거리는 느낌이 있긴한데 참을 수 있을 정도고 슬슬 가렵기도 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조심하면서 생활하고 병원도 다니면서 관리 받아보겠습니다.
6개월 지나고 좀 더 좋은 모습으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43
-
- 01-03
- 조회 957,749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