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압구정연세모발 6000모대량이식 한달 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수술 전 아침 병원에서 찍은 사진>
<수술 후 3일째 사진입니다. 지금부터는 집에서 제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좀 떨어집니다>
<수술 후 10일째 사진입니다. 아들녀석이 실밥 뽑아준다고 부산까지 내려왔습니다.>
<실밥제거를 합니다. 조금 따끔합니다.>
<오랜만에 수술해준 아들녀석과 목욕탕에도 다녀옵니다.>
<수술 후 1달 사진 입니다.>
"김형석 원장의 아버님 6000모 대량이식 수술 후기"
제 나이 57세로 30대부터 탈모가 시작되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모발도 가늘어지고 숱도
거의 없어 모발이식이 가능할지 의구심이 들었고, 수술자체에 대한 두려움으로 계속
미루어오다 한 달 전에야 비로소 아들네병원에서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집이 부산이어서 새벽에 KTX를 타고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모발이 없고 가늘어, 대량이식 이외에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총 6000모 이식을 한다고 얘길 들었고, 실제로는 6100모 정도 이식되었다고 합니다.
수술은 부분마취로 했고, 걱정했던 것과 달리 마취할 때만 조금 아팠고 이식 중에는 편안해서
잠깐 잠들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수술은 오후 2,3시쯤 끝났고, 개인사업 때문에 수술이 끝나고
오후에 바로 부산으로 내려왔습니다.
이식 중에는 안 아픈 것이 참 신기했고, 제 머리카락이 얇은데도 불구하고 절개흉터가 보이지
않아 한번 더 놀랐습니다. 3일 정도 지나니 빨갰던 딱지도 검게 변하고 떨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붓기나 멍은 없어서 모자 쓰고 사람들 만나고 일은 다하고 다녔습니다.
6000모 이식이지만 워낙 부위가 넓어 가마 이후부터는 더 이식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할 계획으로 이번에는 앞머리에 더 많이 집중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수술 후 1달이 지난 현재 마이녹실을 아침,저녁으로 잘 바르고 프로스카도 매일 먹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모발이 매일 조금씩 빠집니다. 3달까지는 이식한 모발이 다 빠질 것이라는 데 기다려봐야지요.
제 머리카락이 얇아서 결과 보려면 1년 반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는데 전 지금도 많은 변화를 느낍니다.
수술 후 2달 뒤, 3달 뒤, 1년 반까지 꾸준히 경과보고 드리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2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