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100모 (155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엠의원]

평생 컴플렉스 였던 넓은 이마 드디어 극복했습니다.
-
24일 전
-
684
안녕하세요. 곧 30을 바라보고 있는 29살 남자 사람입니다.
저는 원래 넓은 이마와 M가 있었는데요. 20대 중후반이 되면서 탈모(연모화)가 급격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머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중 어차피 이렇게 된거 늦기 전에 탈모약도 먹고 평생 컴플렉스였던 넓은 이마도 심어버리자 결심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탈모약과 모발이식은 인생 살면서 한 가장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내가 탈모인가? 머리가 왜 이렇게 비어보이지? 약 먹으면 부작용 있다던데 ㅠㅠ", "모발이식 비싼거 같은데 하는게 맞을까?"
위와 같은 고민 저도 했고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거 같은데요. 의미 없습니다. 그냥 빨리 약 먹고 빨리 모발이식 하는게 답입니다.
저도 28이라는 어린 나이에 약 먹기 시작했고 모발이식을 했는데요. 1년이라도 더 일찍할 걸 후회됩니다.
모발이식은 날잡고 3군데 정도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그 중 모엠의원이 가장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원장님 경력도 오래되었고(다른 곳에서 오래 일하시로 모엠 차리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신뢰가 가 선택하게 됐습니다.
원래는 2900모에 590만원 이었는데요. 서비스로 200모 더 심어주셨습니다. 총 3100모 이식했습니다.
(수술 전)
(3개월)
(1년)
사회 초년생으로써 590만원 비싸다고 생각했고 큰 맘 먹고 모발이식 결정했었는데요. 결과를 보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오히려 싸다고 요즘은 느끼고 있습니다.
적어도 20년은 가지고 갈 머리인데 1년에 30만원도 안하는 거니깐요.
그리고 저는 싼게 비지떡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곳에서 하다가 망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한번 하는거 제대로 된 가격 주고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엠은 어느 정도 생착률이 안나오면 무료로 재수술해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후기가 모엠의원 모발이식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내돈내산 대대대만족입니다.
그런 글 작성하는게 처음이라 중구난방 작성했네요. 그럼 이만!
(아 그리고 저처럼 구렛나루 없으신 분들은 무조건 심으세요. 강추입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509
-
- 01-03
- 조회 957,86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