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 수술경과 180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3200모 이식받고 6개월 지났습니다.
-
3시간 전
-
152
탈모라고 인식한건 좀 됐지만 아직은 수술하거나 관리를 본격적으로 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동안 계속 미뤄 왔었는데 작년부터 그나마 머리가 남아있는 부분도 머리숱이 점점 줄어드는게 느껴져 더 이상은 방치하면 큰일날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큰맘 먹고 봄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저는 M자도 있지만 옆머리가 많이 날라갔고 점점위쪽도 숱이 줄어드는 상황이였는데 상담 받은 병원 중 제 고민 되는 부분에 대해 정확하게 캐치하고 수술 방향을 잡아준 한나이브가 제일 믿음갔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잡아 주셔서 결정을 했고 머리가 없어진 부분과 머리가 줄어든 부분의 밀도보강까지 함께 진행해 3200모 수술을 비절개로 받았고 마취는 수면마취로 받았습니다.
수면마취 덕분에 수술하는 동안 아픔은 없었고 일주일 정도까지는 뻐근한 느낌과 가끔 통증이 있긴했지만 처방받은 진통제? 먹으면서 지내다 보니 서서히 가끔 불편했던것도 사라졌습니다. 마취과 원장님이 계신 것도 무언가 안심이되고 좋았습니다.
암흑기때는 솔직히 기존 머리도 빠지는거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동반탈락없이 이식했던 머리가 거의다 빠져서 한시름 놨습니다. 동반탈락이 생겨도 다시 자라긴하지만 그래도 원래 있던 머리까지 빠졌으면 생활하는데도 불편했을 것 같은데 동반탈락없이 암흑기 잘 보냈습니다.
암흑기는 2~3달간 지속됐고 지금은 이식모가 다시 자라는 중인데 위쪽보다 옆머리가 좀더 빨리 자라는 느낌이네요 옆머리는 거의다 완성된 느낌입니다.
머리가 있고 없고 차이는 정말 확실하네요. 제가 탈모일때는 가장 큰 스트레스가 친구들보다 나이 들어보이는 거 였거든요, 근데 확실히 앞머리가 다시 생기기 시작하니 남들은 어떻게 볼지 모르겠지만 제 스스로는 자신감이 좀 생기네요. 병원에서 아직 완성된거 아니고 더 밀도 올라오면서 자연스러워 질거라고 합니다. 1년차에도 최종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646
-
- 01-03
- 조회 958,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