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318모 (1159모낭)
- 수술경과 44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우다의원]

모우다의원 카우릭 교정 1개월 경과
-
2시간 전
-
67
수술 전
2주 경과
4주 경과
상담:
원장님도 카우릭이 있으시고 모발이식 경험이 있으시다고 해서 신뢰가 갔습니다. 카우릭이랑 반대 방향으로 심으면 카우릭 부위만 좀 뜰 수 있다고 하셨지만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에 비하면 훨씬 나을것 같아 그걸로 선택했어요..ㅋㅋ
최대한 자연스럽고 기존 이마 높이를 크게 줄이고 싶진 않아서 비슷한 동그란 모양으로 잡아주셨고 원장님 철학이 제 철학과 일치하는게 많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수술:
국소마취가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차가운 감각때문에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수술 중 통증은 더 없었습니다. 오히려 졸면서 뒤척일까봐 잠깨느라 힘들었네요. 통증은 얼굴 테이프 제거하는게 제일 아팠습니다.
~2주:
약물때문에 수술 후 며칠간은 이마가 지방이식 한것마냥 볼록했습니다. 채취&이식부위는 다음날부터 간지러웠는데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고 잘때도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그냥 멍든 느낌정도만 있었어요. 4일차쯤 부터 머리채를 잡아당기는 통증이 나흘간 지속됐는데 이게 전체 기간중에 제일 아프고 힘들었습니다. 일도 집중이 안되고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었어요ㅠㅠ 마취 풀리면서 신경통이 있었던것 같은데 감각이 돌아오면서 있었던 과정같습니다ㅠㅠ
그리고 2주동안 이식부위를 제대로 못감아서 각질이랑 피지가 엄청 올라왔는데 앞머리로 덮어도 카우릭 때문에 계속 뒤로 까져서 모자 쓰고다녔어요ㅋㅋ
2~6주:
머리가 빠져야해서 열심히 지문으로 문지르면서 샴푸했는데도 많이 빠지진 않았어요. 모낭염은 안날수 없다고 해서 이것도 걱정했는데 심하게 나진 않았고 여드름처럼 살짝 나는 정도였습니다. 안빠진 머리는 그대로 길이만 자라고 있고 빠진 곳에선 새싹이 조금씩 자라는게 보입니다. 심어진 방향을 보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ㅎㅎ 이젠 잊으면서 살다가 몇개월 뒤에 내원해야겠네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925
-
- 01-03
- 조회 958,4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