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의원]

탈모약, 탈모 클리닉, 한약 복용까지 다 해 본 사람의 모발이식 후기

  • 1개월 전

  • 724
2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 수술경과 270일
  • 연령대 비공개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2 M2형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00_6923.jpg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05_2759.jpg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07_4767.jpg


<>

 

병원에 상담 갔을 때 찍은 디자인 라인입니다 ㅎㅎㅎ 후기를 올리려고 보니까 이식 전에 머리를 다 올리고 찍은 사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디자인이 그려져 있지만 어쩔 수 없는대로…~

 

제 히스토리 먼저 얘기해드리자면 8년 정도 전부터 탈모가 서서히 진행 됐었고 프로페시아 6개월 복용 후 중단 했었어요 6개월 정도 약을 먹고나니 평생 먹을 수도 없는 거고 몸에도 안 좋은건데라는 생각이 슬~ 들면서 두피 케어샵으로 관리를 옮겼어요

이때 이러면 안됐었는데탈모 클리닉에서 두피케어로 mts 등 다양하게 관리 받았었는데 약 보다는 당연히 효과가 더뎠고 약이 막아주고 있던 탈모 진행이 빨라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한약도 복용 했었는데 전 효과를 못 봤답니다 ㅎ….

 

제가 탈모 클리닉, 한약 복용까지 손을 뻗어본 사람으로서 이식 빼고는 할 수 있는걸 다 해본 것 같은데요이식 후 만족도랑 비교하자면 어떤거랑도 비교가 안되는 것 같아요 이식도 하루아침에 밀도가 채워지고 풍성해지는 건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효과가 제일 드라마틱한 수술이네요 ㅎㅎ

 

별 걸 다 해보다가 이식으로 뒤늦게 온 이유는 첫번째 가격 때문이었어요 모발이식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건 없었지만 비싸다는 것 쯤은 알고 있었거든요그래서 엄두도 못 내다가 8년 동안 돈 열심히 모아서 수술값이랑 비벼볼 수 있겠다 싶을 때 쯤 상담 돌기 시작했네요

 

모발이식 초보라 커뮤니티 도움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ㅎㅎ! 병원 후기 게시판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유명한 병원들의 실제 후기가 쫘르륵 올라와있더라고요 그 중 제가 원하는 밀도, 헤어라인 디자인을 충족 시키는 곳은 딱 3군데였어서 나름 소박?하게 상담 돌고 병원 결정했어요 ㅎ

 

수술 후기니까는~ 제가 이식 받았던 모디에 대해서 써보자면 원장님 상담 시간이 제가 갔던 곳 중 제일 길었고 데스크 분들도 친절해서 편안하게 상담 받고 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원장님이 직접 제 두피 상태 확인이랑 얼굴 비율까지 고려해주시면서 헤어라인 디자인 따주셨는데 세심함에 놀랬습니다ㅎㅎ

 

수술 할 때는 앉아서 편하게 패드 보면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완전 수면은 거의 안 쓴다던데 의식 있는 상태에서 계속 엎드려 있고 불편한 자세로 있으면 그거만큼 고역인게 없다더라고요 ㅎ 제가 병원을 선택한 이유 중, 크게 작용된 부분이에요 허리가 아파서 한자세로 오래 못 있거든요~ 저처럼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채취가 어떻게 진행 되는지도 상담 가서 꼭 물어보세요 ㅎㅎ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72_4005.jpg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75_3405.jpg
2a724fdf24a0f2a36c5a7939d28c46c2_1778218877_6571.jpg 

<>

 

짜잔 자연스럽게 득모 성공했어요 ㅎㅎ! 9개월차 경과 갔을 때 찍어놓은 사진인데 1년이 안됐어도 거의 안정된 시기라고 볼 수 있겠어요 병원에서 생착 관련 사후관리도 많이 신경 써주셔서 생착 잘될 수 있었던 것 같고 원장님 경과가 중간중간에 많아서 불안한 점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2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