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알파모의원

[알파모의원]

헤어라인 비절개 상담 4곳 다녀보고 알파모의원 선택한 이유 + 10일차 경과

  • 2일 전

  • 325
0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 수술경과 10일
  • 연령대 60대초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2 M2형

상담만 4곳을 다녀봤어요

헤어라인 이식 결정하기까지 진짜 오래 고민했는데

유명하다고 해서 무턱대고 가기보다는 여러 곳 비교해보고 싶었습니다


상담 다녀보면서 병원마다 분위기가 진짜 다릅니다

어디는 실장님이 상담하고 원장님은 짧게 얼굴만 보고 끝

어디는 패키지 상품 설명이 주가 되고

어디는 상담보다 이런저런 추가 시술 먼저 권하고


알파모의원은 배원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보셨어요


제 헤어라인 상태 보시면서 현재 어느 부분이 얼마나 진행됐는지

어떤방식으로 디자인해야 자연스러울지 설명해주셨거든요

필요 없는 건 권하지 않으시는 게 느껴져서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77e16164bc29a0320e31d77f3be25c7c_1782124217_6008.jpg
원장님이 설계해주신 모습입니다


77e16164bc29a0320e31d77f3be25c7c_1782124256_5946.jpg
77e16164bc29a0320e31d77f3be25c7c_1782124256_7693.jpg
77e16164bc29a0320e31d77f3be25c7c_1782124273_0477.jpg 

이건 10일차에 병원가서 찍어달라고 한건데

각질 제거하고 나서 상태가 생각보다 깔끔해 보여서 괜찮아보이네요


지금은 암흑기가 슬슬 시작되는 구간이라 이식모가 빠지는 시기라는 거 알고는 있는데

그래도 디자인 라인이 잡혀있는 게 보이니까 나중이 더 기대됩니다


상담 여러 곳 다녀보시는 분들 힘내세요

결국 어디가 제대로 봐주는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