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1500모 (75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용닥터의원]

용닥터 김용빈 원장님 20대 M자 1500모 모발이식 후기
-
21시간 전
-
263
4~5년 정도 피나계열 탈모약 복용하다가 중단했었는데 최근 들어 다시 빠지는 것 같아 2개월 전부터 다시 복용했었고
로게인폼은 생각날 때 바르고 아님 안 바르는 정도의 관리 아닌 관리를 해주다가
용닥터 김용빈 원장님께 1500모 이식 받고 왔슴다!
모발이식을 결심한건 아무래도 털린게 안 돌아와서랑 바람 불면 은근히 신경 쓰여서였슴다
용닥터 말고도 두 곳 정도 더 상담을 받았었는데 김용빈 원장님이 제일 깔끔하게 상담해주셔서 수술하기로 결심했슴다
생각보다 많이 빠진 상황이 아니라 너무 내릴 필요 없이 비어 보이는 부분 포함해서 이마 라인 대칭 맞추는 정도면 충분하다고 하셨슴다
필요한 것과 필요하지 않은 것 명확하게 나눠서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슴다
모자 챙겨가긴 했는데 병원에서 씌워주신 비니가 더 편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비니 잘 쓰고 집에 왔슴다
아직 빨갛긴 하지만 라인 깔끔하게 잘 집힌 것 같고 푹 들어가 있던 곳이 잘 채워진 것 같아서 빨리 이식모가 자랐으면 하는 마음임다
생착이랑 남아있는 모발 생각해서 약은 꾸준히 먹으려고 함다
M2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