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200모 (110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연세모벨르의원 대구점]

대구 연세모벨르에서 비절개 모발이식 받았습니다
-
어제
-
213
2년전즘 절개로 이식하고 나서 시간이 지나니까 수술전 사진처럼 밀도가 많이 떨어져서
다시 모발이식 받아야 하나 그냥 포기하고 살아야 하나 엄청 고민했어요
근데 절개는 죽어도 다신 못하겠고 비절개로 알아보던중 좋은 결과와 평이 많은
연세모벨르로에서 상담 받고나서 비절개로 다시 도전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모발이식 받았습니다
절개로 했었을 때는 진짜 뒷머리통 아프고 얼얼하고 한 6달정도 고생 많이 했었는데
이번 비절개는 하고나서 직후부터도 별 느낌 없이 괜찮아서 좋습니다 ㅋㅋ
앞머리 1차 이식부위 밀도가 안좋아서 2차로 할 때 밀도 좀 더더 높이고 싶었는데
원장님께서는 제가 1차수술한 두피여서 심을 때마다 미리 심어놨던 모낭들이 다 튀어나오는
팝핑이 너무 심하다 하시더라구요...
밀도를 높이려고 더 하면 할수록 계속 튀어나와서 오히려 찌른데 계속 찔러
두피혈행도 안좋아면서 생착이 더 안될 확률이 높다 하셔서 이정도만 진행하자고 하셨습니다
머리카락이 짧아서 그렇지 저 정도도 머리자라면 자연스러우면서 많이 좋아진 모습이 될거라고 하셨어요
얼른 시간이 지나서 좋은 결과 본 후에 다양한 스타일을 도전할 수 있길 기대해보는중입니다
아직 이식초기라서 자주 들러 경과 상태 보고 하겠습니다 ㅋㅋ
M1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