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움찬의원

[움찬의원]

모발이식 움찬의원 후기!!!

  • 18시간 전

  • 248
1
  •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 M2 M2형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898_6393.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00_7239.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05_3182.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09_0507.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13_2594.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17_1367.jpg
01f367100e2f82dfe761ffe4927f251a_1782276921_9171.jpg 

안녕하세요!!! 30대 초 남자입니다.

20대 중후반 되서 주변 지인들이 너 탈모 인것 같다 라고 해서 탈모약부터 알아보다가 지인중 한명이 서울 움찬의원 병원을 추천 해줘서 모발이식 받게 되었는데 절개 3500모 엠자 헤어라인 부위 수술 정상가 605만원 들여서 수술했고 만족도는 대만족입니다. 직원분들도 다들 되게 친절 하시고 설명해 주실때도 되게 섬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고 현재는 2주째 다되가는데 머리라인이 달라지는게 확 티가 나서 기분도 좋고 거리는 창원이라 멀지만 한번정도는 이식 받을만 하다 생각이 들었고 진료 받으러 갈때마다 기분좋게 진료받으러 갑니다. 움찬의원 번창하세요!! ^ㅅ^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