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맘모스헤어라인의원

[부산 맘모스헤어라인의원]

부산 맘모스 슬릿방식 헤어라인 1일차 후기

  • 4시간 전

  • 104
0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925모 (462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20대중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1일차 후기입니다.

저는 20대 여성으로 태어날때부터 m자 ㅠㅠ 이마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별 생각없이 살다가, 구독중인 유튜버가 모발이식을 한 걸 보고 ‘아 나도 언젠가 할거, 한 살 이라도 어릴때 하자!’라는 생각으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맘모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입니다. 저는 모든 미용 목적 수술 병원을 선택할때(성형, 치아교정, 시력교정 등) 공통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의사가 한 분만 있는지(공장식이 아닌지)

2. 지나치게 저렴하지는 않은지(과도한 이벤트)

3. 후기가 좋은지

4. 원장님 경력이 짧지는 않은지

사실 맘모스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고민이 되긴했지만, 지금은 너무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크게 느낀 장점들은 수술시간이 매우 짧다(실제 수술시간이 3시간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술 전후로 통증이 적다, 사후 관리가 확실하다(수술 이후 관리에 비용이 들지 않음, 리터치 해줌 등)는 것입니다.

맘모스 생착률은 유명하니 그 부분도 좋았구요ㅎㅎ

모든 수술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모발이식이라는게 뒷통수 머리를 앞으로 이사시키는 거니, 아쉽게 실패하는 것 보다 처음부터 잘 하는 곳으로 가자! 라는 마음으로 맘모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장기전이니 지켜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머리카락 잘 지켜서 점점 자라는 모습 남겨보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