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더블랙]더블랙 모발이식센터 8개월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5000모
(2500모낭)
수술경과일
240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안녕하세요
탈모인으로써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첫 사진 네장이 수술전이구요 다음 사진들이 8개월이 지난 현 사진입니다.
2012년 초부터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서 절개 비절개 가리지않고 5군데 정도 상담을 받았습니다.
2012년 6월 7일날 수술을 처음 받았어요.
절개식으로 최대모수로 5000모가까이 심었구요.
동반탈락이 굉장히 심했고 걱정도 많았는데 4개월부턴 뭔가 자리가 잡히고 결정적으로 모자를 벗고다녔습니다. 저의 수술시 바램이 딱 모자만 벗고 다닐정도면 좋겠다 였거든요. (지금보면 4개월차땐 그래도 숱이 많이 없어보입니다)
어쨌든 5개월차부턴 스타일도 내기시작했고 탈모관련사이트에 점점 뜸해졌습니다.
지금은 대만족이구요. 주변에서도 이젠 탈모인것 모르겠다하네요.
물론 지금이 끝이아니라 시작이겠죠. 지금도 탈모는 조금씩 진행되고있을테니깐요.
참고로 프로스카 2012년초부터 먹어서 1년째 쪼개서 먹구있구요. 미녹시딜은 4달째때 2주정도 발랐다가 너무 귀찮아서 포기했네요. 술은 수술 3개월째부터 먹기시작해서 요즘은 일주일에 한두번마시구요.
담배는 원래 피지않습니다.
궁금하신점 댓글이나 쪽지환영이구요. 할수있는만큼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도 수술전 대다모회원님들 후기보고 쪽지로 많이 물어봤던 기억이나네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