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집에서는 유난떤다 한 모발이식 후기 [연세모벨르 절개 3,000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M2형
올해 23살입니다. 이 나이에 m자 탈모가 양쪽으로 이미 진행을 많이 한 상태였습니다.
아버지가 탈모이시긴 한데…아버지는 40대 들어서 탈모가 진행되셨다고 저보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저는 벌써 탈모가 왔었습니다. m자로요. 생각해 보면 사실 20년 넘게 생활습관이 안 좋기는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편식하고, 기름진 음식 좋아하는데 장은 또 안 받으니 항상 설사하고…그래도 또 먹고…ㅎㅎ
이런 반복이 습관이 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체질적으로 열이 많아서 항상 얼굴에 열이 오르고 하는 요소들이 탈모현상을 더 촉진한 것 같습니다.
지금 준비하는 일이 있어 고민하다 군대 가기전에 모발이식을 결정하였습니다. 깊어지는 m자로 고민하고 있으면 집에서는 유난 떤다고 말씀하셨지만 막상 수술상담 후 결정을 하였다고 말씀 드리니 부모님도 동의해 주셨네요. 막상 부모님도 저에게 미안해 하시는 거 같아 제가 다 민망했습니다. 저도 결혼하여 2세를 낳으면 언젠가 마주쳐야 할 일이겠지요. 미래에는 신기술이 나오던 뭐가 좀 지금보다 나아지겠지요. 그때 대비해서 돈벌기 위해 노력해야 겠습니다.
절개식으로 m자 라인을 중심으로 뒷쪽까지 3천모 이식을 했습니다.
겁이 좀 많아서인지 국소마취 할 때는 수술이 첨이라 정말 덜덜 떨었네요. 두피에 마취주사를 놓
을 때는 좀 아팠습니다. 후두부 봉합흉터가 걱정이 되었지만 삭발할 일 없고, 평소 머리를 좀 길
러서 다니는 스타일이 이기 때문에 문제 되지는 않았습니다.
수술 받은지 4일 되는데 붕대 푸르고 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 나왔으면 하네
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