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중국 북경 5천모낭 6개월 20일차 포토후기 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0000모
(5000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A형
<수술전 위면 셀카>
<수술전 병원에서>
<수술전 병원에서 삭발및 레이아웃 후>
<수술후 11일차 윗면>
<수술후 11일차 후면>
<수술후 3개월차 윗면>
<수술후 6개월20일차 윗면>
<수술후 6개월20일차 정면>
안녕하세요!
그동안 너무 바쁜 관계로 오랜만에 방문 했습니다.
3개월차 부터 눈에띄게 올라오기 시작했지만 확연한 차이를 보일때 후기 올리는게 맞는거 같아서..
주위사람들도 아주 좋아졌다고들 합니다.
많이 고민들 하지 마시고..
중국이든 터키든 국내든 잘하는 병원 많으니 빨리 실행에 옮기세요...
전에 수술직후 포럼에 올렸던 후기 그대로 아래 내용 추가합니다.
보신 분들은 패스.
<후기>
제목: 북경 5,000모낭 3/1~3 후기
안녕하세요.저는 40대중반 직장인 입니다.
수술한 병원은 따따구리님,온털님,자유의여신님,그리고 HealthyScalp 님과 같은 병원에서 했습니다.
수술하러가기전 수술하러간다고 글 올렸는데 병원병이랑 에이전시명 거론했다 글이 바로 잘렸거던요.
관리자님 정말 잘하시는것 같습니다.(제가 너무 직설적으로 표현한것 같습니다.)
이전 후기글들이 너무 잘 표현되 있어서 저는 그냥 제 나름대로 느낀점을 후기로 쓰겠습니다.
3/1일
6시에 기상하여 7시반전에 김포도착 09:30분 출발 베이징 10:40분 도착
(#. 항공료는 연휴라 그런지 상당히 비싸게 들었습니다. 55만원)
11시 반경에 에이전시를 만났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려 출구까지 나가는데도 상당히 시간이 소요됩니다. 공항이 넓어서...
에이전시담당,전문통역의사,운전기사 와 동행 병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1시간 정도 걸리는것 같았습니다.
병원에 도착하여 상담을 시작하였는데 정말 통역이 필요하더군요
저도 나름 중국어 1년 독학 공부하고 중국출장도 몇번 갔다와서 어느정도는 될줄 알았는데 최근 몇년 사용안했더니 완전 '팅부동' 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사진송부 후 대략 견적 받았을때는 3500~4000모낭 정도 예상 했었는데 직접 상담하다보니 그이상도 가능하다고 하니 욕심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5000 모낭으로 결정하고 헤어라인도 처음엔 많이 내렸다가 결국에는 아주 조금만 내리고 M자부와 나머지 부분을 촘촘하게 하는것으로 상담을 끝냈습니다.
점심을 안먹었기 때문에 북경오리 전문점에서 좀 이른 저녁을 먹고
맛사지 샵으로 이동 1차 발맛사지 받고 2차로 전신 맛사지도 받았네요.
그리고 호텔에 들어가 취침
#.맛사지 받을때 주의점은 머리도 맛사지 해줍니다 이때 머리카락을 비비는 느낌이 드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 느낌이 있어 별로 안좋더군요. 그리고 머리옆 관자놀이부위를 꾹꾹 누르는데 시원하기도 하지만 조금 아팟는데 그게 다음날 모발이식시 구레나룻 약간 위쪽을 이식할때 거길 누르는데 맛사지 받을때 충격과 합쳐저서 완전 죽음입니다. 맛사지를 받더라도 머리는 하지말라고 하세요. "head no"
호텔은 교원문화호텔이 자리가 없어 천ㅈ... 호텔 이었는데 사실 별로였습니다. 2~3만원 더비싸도 교원문화호텔 추천합니다.
3/2
7시반에 호텔출발 8시 병원도착 바로 혈압검사후 머리라인 확정하고 삭발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뒷머리 중앙 에서 목덜미 쪽으로는 모낭이 별로 없는 겁니다.
원장이 혹시 이전에 수술한적 있냐고 할 정도였지요.(수술한적 없는데....)
할수없이 그 부위를 제외하고 좌우측을 넓게 최대한 으로 가져가 5018 모낭 만들었습니다. 오후 1시쯤 모낭 체취가 끝나고 점심도시락 주는거 허겁지겁
먹고 쉬는 시간도 없이 바로 다시 수술실로..
슬릿작업 2~3시간 걸린것 같습니다.
끝나고 나니 모낭분리한것 숫자 확인시켜 주었고 바로 이식에 들어갔습니다.
좌우에 한명씩 양쪽에서 모낭을 심더군요.
좌측에는 약간 나이든 닥터고 우측에는 좀젊은 여자(이름표가 없어서 의사인지 간호사인지는 모르겠슴/나중에 에이전트에게 물어보니 의사라네요)
이식작업 만 9시좀 넘어서 끝나고 정리하니 10시 경 되었네요.
수술일정을 자정까지 잡아놨는데 예상보다 빨리 끝났다네요.
제가 잘 참았답니다. 에이전트가 죽 포장해줘서 호텔에 들어가 먹고 취침
3/3
11시경 병원가서 점검 및 치료하고 주의사항 전달받고 호텔 근처로 돌아가
점심 먹고 공항에 도착, 비행기 시간(18:50분발) 4시간 전에 도착하였는데 북경공항은
와이파이 다 막아놔서 정말 심심 했습니다. 데이타 하루무제한 9000원 짜리 신청하고 갈걸 후회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거의 밤 11시쯤 되었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