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했습니다. 4000모낭 3일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8000모
(4000모낭)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A형
전 탈모가 쫌 빨리 찾아왔었어요. 이십대 초중반부터..ㅠㅠ
처음에는 별로 신경을 안썼었는데 나이 들면서 점점 고민이 되더군요..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취직준비하고 탈모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인다 이런말을 면접때 많이 듣게
되면서 그때부터 아 내 탈모가 심각하구나를 느꼈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참..외모지상주의 나라죠. 사람 외모 떄문에 손해 보는게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신감은 점점 떨어져가고 그러니 활발했던 제가 소극적으로 변하더군요ㅋ
그러다가 모발이식 수술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술을 결심하게 되면서 바로 정보검색에 들어갔죠.
괜찮은 병원 몇 군대 정해서 상담도 가보고.. 여기저기 정보검색을 많이 해봤죠.
저는 처음 상담시부터 절개랑 비절개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병원가서 다른분들 수술변화랑 뒷머리 사진도 보고 회복등 여러가지 살펴봤을 때
저한테는 비절개 수술이 맞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다나성형외과에서 비절개 모발이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수많은 후기를 보고 머릿속으로 수술당일 상상을 많이 하면서 어서 수술날이 빨리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막상 수술당일이 되니 왜 이렇게 마음이 떨리던지요.
병원가서 환자복 갈아입고 나서 계속 긴장하니 병원직원들이 마음 편하게 갖으라며
계속 격려해주셨는데도 긴장 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환자복 갈아입고 원장님 디자인 잡고 수술 들어가고..
그리고 수술을 하고 나왔습니다.
제가 수술부위가 넓어 채취 모수가 많았는데요. 제가 수술 체질인지 생각보다 후두부 통증도
별로 없는거 같고, 그냥 딱딱한 느낌정도?
다만, 채취모낭수가 많아 채취할 때 조금 힘들었다는거?
그거 빼고는 신기하게 없는 머리에 이식되어있는 모발을 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일단 제가 그토록 상상했던 모습으로 변화된거 같은데..
수술 후 부터 매일 하루에 거울을 수십번은 보는 거 같습니다ㅋ
이 이식모가 자라고 어떤모습일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 되네요.
일단 3일째 사진 먼저 올려봐요. 어떤지 좀 봐주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95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