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450일
- 연령대 2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넓은 M자 3000모 모제림에서 모발이식 ( 15 개월)
-
12년 전
-
8,126
57
겨울철 탈모가 늘어난다는 기사보고 대다모 생각나서 들렸어요
3~4개월마다 오는거 같은데 자주는 아니라도 그래도 종종 오겠습니다
지난번 후기 쓴거에 댓글이 엄청 달려서 답변 다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ㅋ
쪽지도 많이 보내주셨는데 머리 내리고 찍은게 있냐고 많이 물어 보셔서
머리 내리고 찍었던거 올려요
수술 전에는 머리 내리면 정말 빈다는 느낌이 많았거든요 그냥 내리고 있어도
너는 M자 이마구나 라고 느껴졌었는데 이제는 그런게 없어요
내리고 뭔가 꽉 차있는 느낌? ㅋ
내리기도 하고 올리기도 하고 넘기기도 하고 뭐 스타일 하고 싶은대로 해도
큰 지장없어요 스타일링도 물어보시는 쪽지가 좀 되길래.,.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미리 복받으세요 ~
수술 받고 기다리는 분들 지나고 나면 다 좋아져요 조금만 기다리세요 ~
수술 고민하는 분들 너무 고민하면 탈모 더 심해져요 ㅋ
셀카보다 병원에서 보내준 사진이 크게 나오기도 하고 잘 보여서
지난번 병원갔을때 찍은걸로 올려요 지금이랑 똑같기도 해서요~
3~4개월마다 오는거 같은데 자주는 아니라도 그래도 종종 오겠습니다
지난번 후기 쓴거에 댓글이 엄청 달려서 답변 다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ㅋ
쪽지도 많이 보내주셨는데 머리 내리고 찍은게 있냐고 많이 물어 보셔서
머리 내리고 찍었던거 올려요
수술 전에는 머리 내리면 정말 빈다는 느낌이 많았거든요 그냥 내리고 있어도
너는 M자 이마구나 라고 느껴졌었는데 이제는 그런게 없어요
내리고 뭔가 꽉 차있는 느낌? ㅋ
내리기도 하고 올리기도 하고 넘기기도 하고 뭐 스타일 하고 싶은대로 해도
큰 지장없어요 스타일링도 물어보시는 쪽지가 좀 되길래.,.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미리 복받으세요 ~
수술 받고 기다리는 분들 지나고 나면 다 좋아져요 조금만 기다리세요 ~
수술 고민하는 분들 너무 고민하면 탈모 더 심해져요 ㅋ
셀카보다 병원에서 보내준 사진이 크게 나오기도 하고 잘 보여서
지난번 병원갔을때 찍은걸로 올려요 지금이랑 똑같기도 해서요~
M1형
댓글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