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30일
- 연령대 2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모제림 3000모 1개월 후기
-
12년 전
-
9,802
18
안녕하세요.
부산 모제림에서 13년 12월 18일 절개식 3000모 수술 한달차 후기 올립니다.
이식후 며칠간은 이마가 빽빽했는데 한달정도 지나니,이식모도 많이 탈락하고, 약간의 동반탈락도 있는것 같아
마음이 뒤숭생숭 하네요. 빠진거 다시 안날것 같은 느낌도 나고..ㄷㄷ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중..
담배는 원래부터 안피었고, 술은 계속참다가 3주지나고 소주반병, 맥주한잔먹었고,
한달되서 소주 한병 마신거뺴고 안먹었네요ㅎㅎ
근데, 이식모가 다 빠지지않고 20%는 당겨도 아프기만하고 빠지지는 않네요 뭐 서서히 빠지겠죠?
뒤에 흉터부분은 잘 아물었구요ㅎㅎ
얼른 시간이 지나서,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후기는 계속 해서 올려드릴께요 ㅎㅎ
부산 모제림에서 13년 12월 18일 절개식 3000모 수술 한달차 후기 올립니다.
이식후 며칠간은 이마가 빽빽했는데 한달정도 지나니,이식모도 많이 탈락하고, 약간의 동반탈락도 있는것 같아
마음이 뒤숭생숭 하네요. 빠진거 다시 안날것 같은 느낌도 나고..ㄷㄷ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중..
담배는 원래부터 안피었고, 술은 계속참다가 3주지나고 소주반병, 맥주한잔먹었고,
한달되서 소주 한병 마신거뺴고 안먹었네요ㅎㅎ
근데, 이식모가 다 빠지지않고 20%는 당겨도 아프기만하고 빠지지는 않네요 뭐 서서히 빠지겠죠?
뒤에 흉터부분은 잘 아물었구요ㅎㅎ
얼른 시간이 지나서,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후기는 계속 해서 올려드릴께요 ㅎㅎ
M1형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