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발이식센터 수술 2주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4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안녕하세요
1월 16일 4000모 이식 수술을 받은 25세 남자입니다.
마의 2주가 지나간다는게 느껴지는게 ..
오늘 오후 병원 예약을 해놓았었는데 아침에 일어났을 때 머리가 딱지와 함께 엄청 많이 빠져 있더라구요..
뭐 자연스러운거다, 과정이다, 해도 아무래도 마음이 아픈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네. 슬펐어요.
그렇게 예약시간에 맞춰서 내원하고 샴푸하면서 딱지를 떼어 내는데 와.,.
너무 행복했습니다. 머리가 빠져나간다는 사실을 잊을 정도로요.
수술 후부터 머리에 손을 대지 못하다 보니 이제 상처가 아물어가고 딱지가 떨어져 나가는 요 근래에는 머리가 정말 미칠듯이 가려웠거든요. 그런데 그걸 샴푸하면서 살살 지문으로 긁어주시니...
제 생에 가장 행복한 머리감기였습니다.
저는 딱지가 한번에 거의 다 떨어져서 아무래도 제가 집에서 딱지 뗄 일은 없을 거 같고 이제 남은 시간동안 요녀석(?)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다시 만날날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겠지요.
그래도 요녀석들이 보통 머리카락 이겠습니까?ㅋㅋ
간수 잘 할거구요.
역시 매번 방문할 때마다 궁금한점이나 불편한 점 모두 밝게 받아주시는 병원 관계자 분들 너무 감사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즐거운 명절 되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44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