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탈모로 3500모 모발이식받았어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수술전>
<수술전 좌측>
<수술당일>
<수술후 1일>
<수술후 3일>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0대중반의 마음만은 파릇파릇한 대학생입니다.
20대초 군대에 가면서부터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탈모가 시작되었어요
뭐 그전부터 탈모가 진행됬었는데 제가 몰랐던걸수도 있지만;
여튼 안그래도 군생활로 스트레스 받는데 머리까지 빠지니까 그 스트레스는 말로 다 할수가 없었네요.
탈모초반에는 뭣도 모르고 관리랍시고 탈모샴푸쓰고 검정콩 엄청 먹기만했어요
근데 더 나아지긴 무슨.. 오히려 점점더 베지터에 가까워지는 제 머리가 참...하
이제 전역도 하고 복학생이 되서 다시 화려하게 학교생활에 복귀해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머리때문에 모자를 벗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슬슬 취업도 준비해야하는데 더는 안되겠다 싶어서 모발이식을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강남/압구정 일대에 있는 모발이식전문병원 상담을 다니다가 결국 맨앤네이처에서 수술하게 됬습니다.
저는 참고로 3500모 견적받았구요. 수술방법은 혼합방법? NSD? 라는 거였어요.
이제 수술한지 3일밖에 안되서 수술당시 기억이 정말 생생하네요
뭐 수면마취를 했기때문에 수술자체는 기억이 안나지만 수술후에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놀랐어요
정말 수술전부터 수술하고 일어나면 얼마나 아플까 걱정많이 했는데 ;
실장님이 수술후 통증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는데 진짜더군요
여튼 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거즈망 제거 했구요.
이제 겨우 3일차라서 이식부위 건드리지 않게 샴푸하는거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사실 어제까지 후두부가 당기는듯이 약간 아파서 걱정했는데 오늘은 좀 덜하네요
이 고통도 곧 사라지겠죠?
아 그리고 후기보니까 수술후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말에 약도 챙겨먹으려고 프페도 처방받았어요
이게 제 수술결과에 좀더 보탬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주말 잘보내시구요. 모두 득모하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