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나세르에서 그디어 4000모 이식했습니다 파이팅!!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D형
어렸을 때 탈모가 올지 몰랐지만 한 몇 년 전부터 조금씩 머리가 빠지더라구요.
근데 전 태연하게 나이가 들어 이제 나도 머리가 빠지나 보다 했는데..
점점 그 속도가 너무 빨라져 결국 병원행을 선택했습니다.
첫날 나세르 병원을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웠어요. 신뢰를 주는 인테리어?라고 할까 그리고 상담실에서 상담 받고 사진 찍고 어리둥절하게, 시간을 보냈었죠.
그디어 수술날짜를 잡고 4천모를 이식을 했습니다.
수술을 할 때는 잘못되면 어떡하지 라는 불안감으로 시작했지만 옆에 계신 간호사님들이나 원장님께서 계속 차분하게 대해주셔 불안감이 줄어드는데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거울을 봤는데 이게 잘된건가? 라는 생각부터 들더라고요.
원장님께서는 잘됬다고 걱정 하지말라고 하셨지만 마음 구석속에 불안감이 또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
잘 됬다는 생각이 듭니다 !
속살처럼 하얗던 제 머리가 이제 제 모습을 보이고 있는듯!!
하지만 이제 앞으로 힘든 3개월이 있고
6개월에서 1년은 더 경과를 지켜봐야 하니 전 마음 편안히 먹고 관리에만 집중할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제 머리 어떤가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애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7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