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테페는 가지 마세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0000모
(50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A형
테페에서 작년에 한사람입니다.
거두 절미 하고 테페는 가지마시길 바랍니다.
테페는 예전에 고대표가 운영하다가 멜템과 사이가 안좋아 깨진곳이고 다른사람이 인수받아 운영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멜템이란 터키애가 들들 볶아서 간호사들이랑 사이가 안좋습니다. 그안에서 새로 뽑던지 그러겠죠
근데 생각 해보세요 빡세게 머리심는데 집중해도 이식률이 좋네 안좋네 하는데 옆에서 사장이란 애가 갈구고
그러면 이식하는데 집중이 될까요?
또한 업체가 이리 변경 되다보니 AS는 고사하고 생착률이 좋을지 의문스럽네요..
사진은 9개월차 머리입니다. 지금 2차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경험자로 조언해드리죠 싸거나 이런데 말고 건실한대 찾으세요. 그리고 님께서 보셨을때 없어지지 않을곳을
선택하시고 나중에 잘못되었을때 따질수 있는곳인지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약서.확인증.등등)
테페 지금 얼뜨기 병원인 상태고 고대표란 사람도 다시 이런일을 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렇게 바람잘날 없는곳에서 수술 받는다면 좋을까요?
테페가 과거에 잘되었던건 잘모르겠습니다. 그땐 의료진도 실력있었고 잘했겠죠 허나 지금은 100%아닙니다.
저도 후기보고 이리 했다 이꼴 된사람이니깐요.
이글을 읽고 본인이 생각이 있으시다면 테페(멜템) . 고대표 (추후 이식 센터를 운영한다면) 저 두 단어는 항상 배제하고 찾으시기 바랍니다.
테페란 상호를 버리고 멀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멜템이란 사람이 있는지 고씨성의 사람이 운영하고 있는지
꼼꼼히 보시고 그래도 하시겠다면 머 그건 본인 마음이고~~~
저같은 신종 피해자가 안나오길 바라면 저도 짜증나지만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03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