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공주 입니다.
결심했습니다. 말하기로...
그런데 방법이 어떤게 좋을까요?
저 글쎄 어제 밤에 자는데, 꿈을 다 꿨지모에요. 그 남자에게 얘기를 하는데 말이 안나와서 막 이래저래 삐질삐질 땀흘리다가 꿈에서 깼어요.
요즘 무지하게 신경이 많이 쓰였나봐요. 꿈에까지 나오고... 아무래도 결혼이 하고싶은 처자라... 저는 가발안쓰면 생활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어떤 방법이 좋을지 몇 가지 생각을 해봤습니다.
첫번째, 추석전에 그 남자에게 이메일을 보낸다. 이래저래한 나의 사정을 장황하게 서술한다...... 그리고 나서 추석때 잠수탄다.
두번째, 술집에 간다. 평소 저는 회식자리를 좋아라하는 편입니다. 사람을 좋아해서리.. 술을 알딸딸하게 마신 후 슬슬 이야기한다.
세번째, 집에 바래다 주는 차안에서 얘기를 시작한다.
골라주세요!!!
또, 이야기 시작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첫번째, 나 고백할게 있어. 나 머리숱이 없네. 나 가발쓰고 다녀. 아마 평생써야할꺼야. 이래도 나를 좋아할 수 있겠어?
두번째, 오빠는 만약 내가 몹쓸병에 걸렸다면 어떨거 같아? 몹쓸병은 아니지만.... 이러면서 머리이야기를 한다.
세번째, 우리 그만 만나는게 좋겠어요. 이유를 물어보면 이래이래해서 난 다른 여자들하고 생활하는게 다르다. 아마 결혼을 해도 매우 불편할꺼다. 난 자신이 없다. 도대체 눈치가 왜이렇게 없냐... 이러면서 밖으로 나간다.
네번째, 나 사실 가발사용해요. 머리숱이 점점 줄어드네요. 가발 안쓰면 사회생활 못할정도로 상태가 나아지질 않아요. 그런데 난 이거 자신없어 하지 않아요. 자신없었으면 난 사회생활도 못했을 꺼에요. 오빠 만난것도 어찌어찌 우연히 소개팅 하게 된거고, 이렇게 오래 만날줄을 몰랐어요. 이제 답답해서 말할라구요. 난 다른여자들이랑 달라요.
골라주세요!!!
연애경험이 별루 없는 처자라 도저히 좋은 방법이 생각이 안나요.
이런 말 여기에다가 밖에 못하는 심정 이해하시죵?
그니깐 골라주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