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review of hair loss medication

[Finasteride] 저기 질문좀 해도 될까요?

  • 22years ago

  • 2,985
0
음.. 저는 우선 17살이구요 ............
제가 염색을 거의 1년 반동안 했거든요 ?..
새치가 많이나서 -_- 멋 모르고 해댄거죠 ..두달에1번 꼴로 했어요 거의 ..
그래서 그런지 .. 머리 카락이 많이 얇아진듯해요 .......
음. .지금 제 증상은요 머리카락은 대략 20개 ?
정도 빠지는거 같아요 안빠지면 10개 지만요 .........
그리고 m자 이마는 아닌듯한데 ... 정수리는 어렸을때보다는 없어진 편이지만
정상인하고 똑같구요 ... 그 뭐냐 ...오른쪽에 가르마가 생겼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오른쪽 옆머리만 머리숯이 없거든요?.. 왼쪽은 괜찮은데 ...
그리고 군데군데 부분 탈모가 있는듯해요 ....... 병원가서 진찰 받았더니만
그냥 제머리 휙 올려보더니 -_- 남성형 탈모 입니다 .. 그리고 혼자 쭝얼 쭝얼 대더니
약 은 너무 일러서 안돼고 쭝얼 중어 하더니
트리코민 스프레이 주더라고요 ..두달 정도 썼었는데 더 빠져서 관뒀어요 ....
그리고 지금 피부과 안간지 한달이 다 되가네요...확실히 트리코민 쓰기전보다는
덜 빠지지만요 ..불안해요 ......이마 끝부분이 왠지 약해지는 느낌이 드는듯해서 말이죠 ...
그런데 나이 어리면 프카 처방 안해주나요 ? 집안사정이 그리 좋지 않아서
프카를 복용하고 싶은데 말이죠 ... 프카 그리고 한번 사면 어느정도까지 먹나요 ?
대략 몇일 정도 ...사진보고 탈모초기 맞는지 봐주시구요..
  • The contents of this post are based on the user's personal experience and public general information, and are not intended to advertise, promote, or encourage the use of certain medicines. Please consult a medical professional for the use of prescription drugs and treatment.

Comments

  • up-to-date order
  • Order of recommendation

    Hair Transplant Photos & Reviews

    1 16

    Local Hair Transplant Clinic Map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