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한의원치료] 모락한의원 2개월차 경과보고
결과적으로 1개월차 보다, 아니 한약 복용 전보다 탈모상태가 매우 심각해졌습니다.
한약 부작용이 아닐까 의심될 정도로요. (참고로 전 여성입니다.)
저는 헤어라인쪽이 문제였는데 M자로 파고드는 탈모구요,
처음에는 좀 휑해진다 싶어서 두려운 마음에 한의원에서 처방받아 1개월치 먹기 시작했고 엄청난 쉐딩을 경험하고나서 (근데 한약도 쉐딩이 있나요????;;;;;;계속 의문이더군요) 그래도 언젠가 좋아지겠지 좋아지겠지 믿고 버텼는데,..
지금은 한약을 중단하려고 하는 정도입니다.
3개월치 끊었는데 환불을 할까도 고민중이구요...
일단 M자 쪽에 머리들이 잔머리화 되고 있습니다. 점점더 휑해지고 전체적으로 머리결이 푸석거림과 동시에 얇아졌습니다. 특히 헤어라인쪽이다보니 앞머리가 듬성듬성이고 대조적으로 이마가 넓어지다 보니 더 가리기가 힘들정도입니다.
빠른 효과를 바라는건 아니지만 역효과가 나는건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쉐딩은 그렇게 빨리오더니, 그리고 그렇게 오래 가더니, 2개월만에 상태 악화시키고 나서 3개월차 약을 먹기 겁납니다.
저만 그런가요?
한의원 절대 가지 말라고, 주변 알음알음 아는 의사분들이 한의원은 돈낭비라고 그렇게 뜯어말렸는데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한방과 양방은 서로 다르니까, 스스로를 다독이며 신랑에게 조르고 졸라 시작한 치료였는데 정말 허무하다 못해 화가 날 지경입니다..
한의원 가실 분들, 일단 보류하세요.. 그리고 실제 효과를 본 사람을 눈으로 확인하기 전까지는 만류하고 싶습니다. 저같이 돈들이고 머리털 다 뽑히는 경우는 막아야겠어서요...ㅠㅠ
곧 있으면 병원가야 하는데 환불요청해야 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혹시 저처럼 한약 먹고 더 안좋아지신 분들 있으면 정보좀 공유해 주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