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원형탈모] 저 상태 좀 봐주세요. 심각합니다. 사진도 올립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기 시작한건 두세달정도 됐구요. 별로 개의치 않았는데 20일전쯤 머리자르러 갔다가 심각한걸 알고 병원을 갔습니다.
일단 개인병원 두곳을 갔는데 정확하게 진단을 못내려주길래 인하대병원에 갔습니다. 어제 조직검사결과가 나왔는데 원형탈모라고 합니다.
다른치료는 다 필요없고 dpcp(?)면역치료를 한다는데요. 이게 완치된다는 보장도 없답니다. 1년정도 지켜봐야 알고 1년지나도록 안나서 병원 다니시는분들도 꽤 있답니다.
지금 사진은 보름전쯤에 찍은것인데 지금은 윗머리 부위가 더 넓어져서 훤하구요 오른쪽 구렛나루쪽도 많이 빠졌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양도 전보다 늘었구요.
저 정말 심각합니다. 원형탈모면 완치가 된다라고 알고있었는데 어제 병원가서 너무 충격먹었구요. 지금 일도 손에 안잡히고 자꾸 스트레스만 쌓이고 미치겠네요.
현재 29살의 남자입니다. 세달전에 파마와 염색을 처음했는데 그후로 머리가 많이 빠졌구요. 파마후 머리를 기르고 있던 상황이라 또 꼬불꼬불해서 전혀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주변에서도 머리 없다고 하신분이 없었구요.
머리카락이 많이 빠질때 병원을 찾았어야 했는데 너무 무심했던 제가 한심스럽습니다.
조언좀 부탁드릴께요. 지금 다른병원가서 다시 진단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하면 인천쪽 없다면 서울 경기도쪽에 괜찮은 탈모전문병원좀 추천부탁드릴께요.
면역치료 받아보신분이 계시다면 어땟는지 지금은 어떠하신지도 알고싶구요.
사람한명 구한다 생각하시고 조언부탁드릴께요. 정말 정신병까지 걸리기일보직전입니다. ㅠㅠ
사진은 순서대로 윗머리 뒷머리 오른쪽 뒷머리 왼쪽 윗머리 가까이서 찍은 모습입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