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지루성피부] 지루성 탈모도 프로페시아나 미녹시딜 사용하시나요?
제가 남성형 탈모가 아닌 지루성 탈모일 수도 있겠구나 생각한 것이 우선 가족력이 없습니다. 또
머리가 한번에 많이 빠진적이 없습니다. 머리를 감은 후 세면대, 자고일어난 베개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적이 없고 간지러워서 긁은 부위만 조금씩 빠져왔습니다. m자도 한쪽만 심합니다.
탈모가 머리카락이 점점 얇아지면서 빠진다 하는데 머리카락은 어릴 때부터 얇은 편이어서 크게 변화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흔한 남성형 탈모가 아닌 지루성 두피염으로 인한 탈모아닐까 막연히 생각 중인데
병원방문하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탈모입니다라고 자세히 알려주시나요? 따로 정확한 검사같은게 있는지요?
그냥 무턱대고 프페나 미녹시딜 처방해 주는건 아닐지 걱정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약과 수술 모두 고려 중인데 그나마 저한테 맞는 방법으로 신중히 접근하고픈 마음에 질문드리니 참고해 치료방향 정하게끔 조언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제 두피상태는 갑작스런 온도변화나 음식에 의해 특정부위가 가려운 증상이 나타나고 여드름 같은게 가끔 생깁니다. 각질이 있거나 못견딜 정도의 심한 가려움은 없어 그냥 습관적으로 긁다보면 그 부위에 탈모가 진행되는 상태입니다.학창시절부터 특별히 못견딜 정도로 심한 증상이 아니라 방치했더니 서서히 빠지면서 삼십후반인 지금 심각성을 느끼게 되어 병원방문을 고려 중입니다.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