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약 복용을 생각중입니다
올해 37세 10년차 탈모인입니다.
현재 상태는 M자 탈모가 좀 심하고 정수리쪽도 힘없이 주저앉고 약간 휑해보이는 상태입니다.
10년 전쯤에 광탈증상이 보여서 탈모샴푸/토닉 써보고 블랙푸드 먹어보고 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마음 다스리는 법을 배우자며 그렇게 저렇게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10년전처럼 광탈증상도 없고 이마라인도 크게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밀도나 굵기가 10년전에 비해 줄은게 느껴집니다.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고 느끼고 배수의 진을 치는 심정으로 약 복용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솔직히 부작용이 걱정되고, 특히 제가 비활동성이긴 하나 B형간염 보균자라 간에 무리가 오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무난하게 프로페시아로 시작할까 하는데, 동네 병원 아무곳에나 가서 프로페시아 처방해달라고 하면 되나요?
동네에 탈모치료 피부과 있긴한데, 효과도 없는 쓸데없는 치료 권하는 병원인거같아서 가고 싶지 않더라구요
김해쪽에 프로페시아 처방 쉽게해주는 병원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