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기타약품] 혼합 복용 관련 추천문의
30대 남자입니다.
얼마전 지인통해 그 유명한 울산 *모 한의원 약을 얻어서 2개월간 복용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는 못봤지만, 후기 등을 보니 팔 등 다른 부위에 털이 많아지는 현상은 체감했습니다.
(지인 포함해서 보통 후기에 보면 많이들 느끼는 증상이더군요)
근데 이게 약효과를 받는건지 일종의 부작용인지 좀 애매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프로스카 6개월 이상 복용하다가....효과를 못봐서 약을 끊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이곳 한의원 약을 복용했던거고, 다소 미약하게나마 변화를 느끼다 보니 다시 약을 복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이 곳에 방문해서 약 처방을 받는것은....결론적으로 좀 아닌듯 했습니다.
이곳 약은 머리에 좋다는 여러종류의 약을 복합 복용하는 개념이고, 주요 핵심 성분은 결국 상용약들과 큰 차이가 없는듯 했습니다. 그냥 좋다는 약 섞어놓은 개념이랄까....
(피나스테리드 계열 + 발모영양제 + 어성초환 + 소화제 + 기타)
그에 비해서 진료의 질이나...진료비 등은 좀 과다한 듯 합니다.
암튼, 결론적으로 주요성분의 약만 개별 구매하여 이번에야 말로 장복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는 다모다트 + 맥주효모(비어헤페 or 마이녹실S)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렇게 혼합 복용하신 경험있으시거나 혼용에 대해 추천 조합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