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안녕하세요. 11개월차 입니다.
확실히 초반 3-4개월은 약 효과가 있었습니다. 전보다 덜 빠지고 모발 강직도도 좋아졌습니다.
근데 이후에는 약효가 떨어진건지, 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건지는 몰라도 이마라인도 점점 올라가고, 정수리도 확실히 많이 빠집니다. 걱정이 많이 돼서 평소 다니던 병원 원장님과 상담을 했지만, 원장님은 나이가 들면 이마라인이 원래 올라가는거고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다며 그냥 약 꾸준히 먹으라고 말 하셔서 그 말에 따랐습니다. 근데 최근 M자라인이 점점 파이는걸 보고 약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녹시딜도 1달 정도하다가 그만뒀는데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발라보려합니다.
대다모 회원분들에게 몇가지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Q1. 제 생활습관이 좀 불규칙적입니다. 12에 취침할 때도 있고, 평소 걱정이 많아 2시에 취침할 때도 있습니다. 어느 글에서 읽은 바로는 10시 부터 2시가 모발 휴식에 적합한 시간이다라고 하는데 회원님들의 생활습관이 궁금합니다.
Q2. 미녹시딜을 구매하려하는데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직구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근처 약국에서 동성이나 현대약품에서 파는 미녹시딜 대용량 구매해서 발라도 효과는 똑같겠죠?
Q3. 머리는 감고나서 드라이기로 뿌리까지 깔끔하게 말리는게 좋겠죠?
Q4. 두타 계열로 넘어가려하는데 제가 M자가 아주 살짝 파인 상태인데, 파인 부분은 모낭이 죽어서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을까요? 이게 가장 궁금합니다. 이미 밀린 부분은 기대하기 어렵겠죠?
Q5. 기름기 있는 상태로 머리 감으면 원래 머리가 더 많이 빠지나요? 최근에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먹고 10시 쯤에 머리 감고 있는데 머리가 일찍 감았을 때보다 많이 빠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