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액] [설문]미녹을 쓰셔서 효과를 보신분들 리플!^-^
미녹 쓰셔서 효과를 못봤다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굉장히 많은것 같지만,
분명히 임상 검증후 FDA 승인을 받은 약이라는것을 보면 무조건 마이녹실 자체가 잘못되었다고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오히려 약이 문제라기 보다는 사용자의 개인차에 따라 약이 잘 받는 사람도 안받는 사람도 잇는것 같아요.
마이녹실을 처음 바를때에는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정확하게 말하면 두피에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것은 없구요. 꼭 머리를 감고 자기전에 바른후에 말리고 자고 아침에는 가끔씩 빼먹을때도 있구요.
초기에는 쉐딩까지는 아니지만 머리가 좀 많이 빠지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빠지는거 한번 밀고 나가보자 했는데 3개월차가 끝나가는 지금 시점에서는 좀 효과를 보는것 같습니다.
치료결과로 따지자면 프카나 심지어는 엄청난 돈이 드는 모발이식도 어떤분은 별 효과를 못봐서 울상 짓는 분이 계시는것을 본다면 모든 탈모 치료방법에는 분명히 한계가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저처럼 조금이나마 미녹의 효과를 보시는 분이나 보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리플달아 주시겠어요?
Trackback add : http://www.daedamo.com/new/bbs/tb.php/minoxidil/13537
화장실때밀이 06-08-04 23:14
예전에 리그로스님이라는 분이 미녹쓰고 효과를 좀 본 사람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그분은 엠자에 탁월했다고 저의 뇌리에 남아있네요..
엠자에 효과를 보자 재미붙여 자주 여기 들렀었죠...
탈모지식에는 최고봉이었습니다... 그당시때
그뒤 저는 효과보고 다시는 여기 들어오지 않았는데
그분이 다시 좀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 엄청하고 있네요..
지금도 미녹은 엠자에 탁월하다고 하시는 분이 많을 듯합니다.. 예전에 리그로스님이라는 분이 미녹쓰고 효과를 좀 본 사람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그분은 엠자에 탁월했다고 저의 뇌리에 남아있네요..
엠자에 효과를 보자 재미붙여 자주 여기 들렀었죠...
탈모지식에는 최고봉이었습니다... 그당시때
그뒤 저는 효과보고 다시는 여기 들어오지 않았는데
그분이 다시 좀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 엄청하고 있네요..
지금도 미녹은 엠자에 탁월하다고 하시는 분이 많을 듯합니다..
ㅠ_ㅠ 06-08-05 07:39
미녹을 사용하시면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정말 그렇게 없다면 임상실험을 다시 하거나 어떤 제재를 가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사용자의 단 10~20%정도만 효과를 보고 나머지는 모두다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한다면 뭔가 조치가 있어야지요.
그러나 실제로 효과를 보고 있는 분들이 있음에도 게시판상에서 미녹에대한 부정적 견해가 지배적이기때문에 글을 못올리시는 것이라면 부작용에 대해 호소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수위를 조절할 필요가 있지않나 싶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효과보신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미녹을 사용하시면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정말 그렇게 없다면 임상실험을 다시 하거나 어떤 제재를 가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사용자의 단 10~20%정도만 효과를 보고 나머지는 모두다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한다면 뭔가 조치가 있어야지요.
그러나 실제로 효과를 보고 있는 분들이 있음에도 게시판상에서 미녹에대한 부정적 견해가 지배적이기때문에 글을 못올리시는 것이라면 부작용에 대해 호소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수위를 조절할 필요가 있지않나 싶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효과보신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