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액] 쉐딩이 복구된 분의 예기를 듣고 싶습니다.
몇몇분들께서 쉐딩은 반드시 복귀된다라고 하셨는데,
그것은 단지 의학적 견해 일뿐이지 임상에서 100% 모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만일 미녹 쉐딩이 100% 원상태로 복구 된다면 미녹의 효능에 대해서 더이상 왈가왈부하지않을것입니다.
그러나문제는 쉐딩 복구가 거의 안된다는것입니다.
분명히 주관적임을 맑히면서 제 경우 쉐딩이 상당히서서히 왔는데 쉐딩의 문제점은
1) 윗머리와 앞머리가 상당히 넓은 분포로 빠졌습니다.
2)시간이 경과하자 단모가 올라오는 것을 느낍니다.(물론 이때에도 계속 미녹을 썼습니다.) 여기가지는 정말 쉐딩이 복구된다는 확신이었습니다.
3)그런데 문제는 미녹을 쓰는 데도 단모가 장모가 될만큼 충분히 밝육 되기전에 빠집니다. - 이것은 제 개인적으로 미녹이 안받고 또한 개인적인 탈모 진행속도 때문이라고 볼수 있습니다만 일률적으로 쉐딩이 복귀 된다는 것은 약간은 억지라고 예기하고 싶습니다.
제가 쉐딩에 대하여 문제제기를 하고 싶은것은 많은 분들이 단지 의학적인 소견으로 쉐딩이 복구 된다는 예기를 하시는데 저도 그에 대하여는 동의합니다.
그러나 실제 미녹에 대하여 부작용을 호소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의 90%가 쉐딩에 대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문제는 그리고 나서 쉐딩이 복구 되었다는 경우를 찾아보기 힘들지요.
사실 줄기차게 쉐딩은 복귀 되기 때문에 적어도 6개월 이상 사용하라고 하시는 분들중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실제 쉐딩이 완전 복구 되었으며 또한 6개월 이상 사용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결국 탈모 치료제 사용은 개인차를 감안하여 정말 신중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기간과 복구를 이유로 미녹을 무작정 권장하는 것은 지양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또 쉐딩이 완전 복구 된분이 계시다면 좀 예기를 나눠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조건은 오나전 복구 된것입니다. 단지 단모가 조금 나오는 것은 안됩니다.(제가 겪어봤기 떄문에.)
쉐딩에서완전복구된분의 예기를 기다립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