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강추!! 프페...
프페!!..딴거 다필요 없어요.유전이신분들 프페 드세요.특히 정수리나 윗머리 탈모이신분들......하루라도 빨리 드세요..
저 프페 먹기전 생활은 담배 하루 한갑.커피 많이 마시고,식사 아무때나,수면시간 아무때나밤낮 바뀌는건 여사일이구요.고기도 많이먹고,자위도 쫌하고,컴터 많이 하구요,여튼 안좋은건 많이 했습니다.그러면서 머리 나길 바랬구요.근데 머리 나기는 커녕 갈수록 빠지더군요.
근데 프페먹고나선 위에 생활 다하면서 약먹어도 머리 다시 득모 하구있어요.참 어떻게보면 다른건 다필요 없는것 같아요.프페가 딱이네요 진작에 약 않먹은걸 후회합니다.그나마 정수리만 탈모일때 먹었음,가름마나 앞머리 는 지켰을건데 하는 후회도 들기도하네요.
그래서 지금이라도 약먹으면서 우유에 검은콩 타먹고,고기줄이고,녹차샴푸린스 하고있구요..규칙적인 생활 하면서 프페의 효과를 좀더 높이려고합니다.
탈모로 고민하시는분들 어차피 결과는 점점 나빠집니다.1-2년만 지나 보세요.지금 초기나 탈모인식으로 고민하는분들 고민에서 죽고싶다.미치겠다.별에별 생각다들 정도로 될겁니다.그나마 양호할때 약드시면 현상유지나 득모까지 하실수있습니다.
제글 부정적으로 보지마시구요.경험상 드리는 글입니다.참고 하시고 싶은분만하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