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피나테드 처방전후기
프페1개월+피나테드2개월 복용자입니다.
3개월 정도 먹었는데 효과가 꽤 괜찮네요.정수리쪽이 좀 진행이 돼가서 얼른 약먹기 시작했는데요. 지금 느끼기엔 꽤 좋아졌다고 느낍니다.
여기 카피약 논란도 많은데 전 그냥 별 생각 없이 카피약도 같은 한가지 성분인데 먼 차이가 있겠냐는 생각으로 며칠전 또 3개월치를 처방받았습니다.
얼마전에 처방전비랑 약값 문제로 또 논란이 많았는데요.
전 그냥 제 경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전에 돈암동 고운세상 피부과에서 월 만원에 처방 받아서 3개월 처방비만 3만원, 또 그밑에 W스토어에서 프페60,300원, 피나테드 45,000원 에 구입했네요.
약값은 그렇다치고 처방전비가 비싸다고 생각하여 이번에는 그 근처의 듀오피부과로 갔습니다.
참고로 듀오 피부과 1년전쯤에 제가 낚였던 피부과 입니다. 프페 처방 받으러 갔다가 나이도 아직 먹기 이르고 상태 심한 것도 아니니 CTG 치료부터 3개월 받아보면 좋아질거라고 해서 일주일에 2만원씩 24만원 정도를 내고 치료 받았습니다. CTG치료기라고 거의 안알려진 건데, 머리에 저주파수를 쏘여 주는 기계입니다. 오직 듀오피부과에만 있는것 같더라구요.
결과적으로 전혀 효과 못봤구요. 그외 검증안된 샴푸랑 볼빅이라는 머리에 바르는 립스틱 같은거 하나 껴서 팔더라고요..
3개월하면 분명히 효과 본다구 했는데, 효과 없으니까 3개월 더 해보자고 하더군요.. 지금 생각해도 욕이 나와요.
그래서 신뢰 못하는 병원이긴 한데요.
이번에 사마귀 제거차 갔다가 그냥 또 딴병원 가기 귀찮아서 피나테드 처방까지 해달라고 했습니다.
의사가 첨엔 카피약보단 걍 프페를 먹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같은약 아니야고 했더니, 그래도... ?? 하면서 얼버무리더니 맘데로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몇개월까지 처방 가능하냐고 하니까, 원하는데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3개월 해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계산할때 15,000원이라고 하네요. 한달에 5000원씩 15,000원.
그래서 원래 달수랑 관계없이 일정액 받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하네요. 자기네 병원은 그래도 탈모인들이 금전적으로 조금이나마 부담 덜라고 파격적으로 처방전비 싸게 받는거라고 해서 할말 없더라구요.
걍 결제하고 아래 있는 약국으로 갔습니다. 처방전 내미니까 피나테드 한갑에 48,000원씩 달라더라구요. 그래서 좀 짜증나는 투로 약사한테 W스토어는 45,000원 받는데 여긴 왜 48,000원이냐며 약국마다 약값이 천차만별이라 짜증난다고 항의했습니다. 그러자 잠깐만 기다리라며 계산기 두드리더니 걍 3달치 130,000만 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한달에 한번 와서 한갑씩 사가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처방전 약국에 놓고 한달에 한갑씩 결제하고 가져가라고 하더라구요. 약값이 대략 월43,300원 꼴이더라구요. 한번에 3달치 결제하기엔 좀 부담스러워서 요구했더니 들어주더라구요.
이상 두서없이 썼습니다.
걍 참고 하시라구요.
피나테드 3개월 처방 받은것만 먹고 비용절감 차원에서 프로스카로 바꿔 먹어볼까 고민입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